6,000원에 푸짐한 한상차림!! 국제전자센터 11층 식당가의 대성순대국집

2014. 8. 19. 09:31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플스3 게임을 사러 국제무역센터를 들렸습니다. (남부터미널 옆입니다.~)

중고게임 구입으로 유명한 우리에 가기 위해서였죠 ㅎㅎ


친구랑 같이 들렸다가 밥을 한끼 먹었는데, 가성비가 진짜 괜찮고 맛있어서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11층에 식당가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성순대국집 이라는 곳~

직장인들을 위해서인지, 여기 식당가에는 백반류가 많더군요. 가격도 보통 6,000원대로 정말 든든하게 나옵니다.

서울에서 먹는 6,000원짜리 음식치고는 정말 대박!



짜잔~ 대략 이런 느낌.

일단 순대국 집인데, 백반으로도 팔더군요.

저는 친구랑 치김치찌개순대볶음을 주문해봤습니다. 각각 6,000원~


사실 뭘 먹을가 고민좀 했는데, 지나가다 보이는 계란말이에 확 끌려서 들어왔죠 ㅋ.



요건 순대볶음인데, 괜찮습니다.

엄청 맛있는건 아닌데 양도 푸짐하고 밥이랑 먹기에도 좋아요~



요건 참치김치 찌개. 시원한 전형적인 참치김치찌개. 이것또한 밥이랑 먹기에 최고!



요건 제가 보고 끌렸던 바로 그 계란말이 ㅎㅎ.

김치찌개랑 완전 찰떡 궁합!!



다른 반찬들도 만족!

저기 뒤에 보이는 돌김도 찌개랑 밥이랑 먹기에 좋고,

적당한 소시지구이와 감자조림. 그리고 오이김치 으헤헤 다 좋다~!

사실 이때 아침을 못먹은 늦은 점심이라 그런걸수도 있긴합니다. 허허.

다 맛있어요.



그리고 깜짝 놀란건 기본 반찬으로 제육볶음이 나온다는 것!!

저 계란말이랑 제육만 있어도 밥 한끼 해치울 수 있었는데, 메인 요리 순대볶음과 참치김치 찌개까지 두둥!!


그리고 또한가지!!

밥 추가도 따로 돈을 안받으신다는 것~


먹을때 완전 행복한 표정으로 잘먹었다고 인사드리고 왔네요.

남정네 2명이긴 했지만, 저 반찬들 모두 싹슬이 했습니다. ㅋㅋ.



아무튼 혹시 다음에 들릴때는 또 들려야겠어요 :)


아마 제 기억으로는 이때 PS3 타이틀 2개정도 구입했네요.

요건 나중에 다시 후기로~!


고럼 항상 건강한 하루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