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 VIPS - Autumn SET / Maple SET

2016. 3. 8.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오오, 이게 얼마만의 VIPS인가!!!

거의 7년만에 와보는 것 같네요. 군대에 있을때 휴가나와서 연어가 먹고 싶어서 친구들과 갔던 기억이 납니다. ㅋ


작년말 송년회겸 친구들과 함께 들렸네요.

한 15명정도? 룸 하나 빌려서 다같이 먹었군요.

물론 평소에는 이런건 꿈도 못꾸고, 1년에 한번도 있을까 말까한 고급진 가격 ㅠ.ㅜ

회비로 먹기 때문에 다들 비싼걸로 넉넉하게!!


일단 기본적으로 샐러드바 들어가고,

아래 보이는 페셜세트(AUTUMN SET)를 주문했습니다. 한사람당 하나는 당연히 아니고 4사람당 하나 ㅋㅋ.

그리고 늦게온 사람은 이플 세트(Maple SET)를 2인당 하나씩 주문!


룸이 좀 어두워서 사진 빨은 잘 안나오니 양해를 ㅎㅎ

(삼성 S6+ 사용중인데, 어두워도 생각보다 잘 나오는듯)



대략 위와 같은 구성과 가격.

가을 스페셜 세트는 빕스 인기있는 메뉴들 샘플러 로군요 후후.


저기 아래보면 자몽 / 리치 맥주가 2000원이라고 나와있는데, 요게 꽤 맛있었습니다. 특히 리치맥주!!

전 이걸 꽤 많이 먹었다죠 ㅎㅎ



요건 샐러드 바 가격대이니 참고하시길!



짜잔, 먼저 샐러드바를 이용해봅시다.

먼저 부드럽고 연한 것, 익히지 않은 것부터!!


VIPS 연어는 진리죠 하하하.



요건 자몽맥주. 이름처럼 자몽 올린 맥주인데 맛이 꽤 괜찮습니다.



두둥, 드디어 나온 가을 스페셜!!

흐음, 샘플러 답게 이것저것 조금씩 있군요



꼬치로 껴져 있는데, 대략 이런 구성.



새우와 폭립. 근데 테이블로 보면 폭립은 많이 남기더군요;;;

금방 식어서 맛이 질겨져서 그런듯.



요런 돌판도 같이 나옵니다.!!



여기다가 적당히 새우와 스테이크 조각을 올려서 데운 후, 쓱쓱!!



대략 요런 모습!!

으아, 저 스테이크가 얼마나 아름답게 느껴지던지!, 저런 고기는 정말 오랜만이야 ㅠ.ㅜ 감동.

비싸지만 당연히 맛은 좋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 스페셜 세트의 단점은.... 보이는 이게 다라는 거 ㅠ.ㅜ

안쪽에 감자칩만 잔뜩 들어있고, 실제로 안에는 별로 없어요;;;

그래도 샐러드바가 추가되어 있으니 가격은 뭐 쎔쏌...



그리고 기다리다보니 나온 스톤립아이스테이크!! 아따 이름 길다!



오오, 이것도 맛이 괜찮습니다.

솔직히 스페셜 세트보다 이게 더 나은듯!!

처음 얌스톤 위에 스테이크가 부르르 끓는 모습이 보여지는데, 식욕을 아주 땡깁니다요.



반대편에는 요렇게 생마늘들이 ㅎㅎ.

그리고 저기 밑에는 양파가 깔려있군요.



오픈! 요러한 자태!! 두툼하군!!



이 한장을 찍기위해서!! 노력을 ㅠ.ㅜ

요 스테이크도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괜찮습니다.!



샐러드바에서 몇 가지를 더 담아왔습니다.

저 써니사이드 에그가 마음에 들더군요 ㅋㅋ. (반숙 계란후라이)



으아아, 완전 적당하게 익혀진 스테이크 한점. 저 소금+@ 양념과 잘 맞는단 말이죠.



마지막으로 요녀석이 리치 맥주!!

이거 진짜 괜찮습니다. 2,000원 치고 맛있는 가격 ㅎㅎ




송년회로 친구들과 이곳에서 먹고 놀고 이야기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네요.

저야 뭐 맨날 도시락만 먹다가 이런 칼질을 하게되니 영광일 뿐 ㅋ


이런 곳 또 언제 가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