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보게된, 로맨스 한국 영화!!

늘의 입니다.!


음, 일단 그냥 생각없이 볼 수 있는 무난한 연애영화랄까요?

다보든 생각은.... 스토리는 뭐 별거 진짜 없고 불편하기 까지 한데.... 워낙 나오는 배우들과 우정출연들이 쟁쟁해서 그나마 볼만 했던 영화.


그리고 영화를 통해서 문채원과 류화영 에 대해 다시 보게됬다는 후문 ㅋ




일단 연애 소재는 가볍고 좋은데....

왜 굳이 불륜과 호구... 군선임 등 불편하고 현실성 좀 떨어지는 상황이 벌어지는지 모르겠다.


특히 문채원이 바람피는 유부남이 이서진......

이미지 때문인지, 이서진은 잘못한거 하나 없는;;;; 그런 느낌이 드는 정도 ㅋㅋ.



뭐, 큰 스토리는

문채원을 어렸을때부터 좋아해온 이승기가 결국 사랑을 쟁취해 나가는 내용!

가볍게 보면 가볍게 보겠지만.... 나오는 배우들과 우정출연에 대해 오~ 하는 정도;


우정출연은 이승기의 힘일까, 감독의 힘일까나 ㅋ



채원씨~!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어떤 배우인지는 잘 몰랐다. 

필모그래피를 봐도 엄청 성공한 영화는 없었네요. (제가 본건 최종병기 활 정도??)


근데 이분도 보다보니 은근 매력적이다 ㅎㅎ



서진씨....

분명 나쁜 놈인데.... 정의로워 보여 ㅠ.ㅜ

바람피는 유부남인데 너무 착해보여 ㅠ.ㅜ


삼시세끼 때문인가 ㅋㅋㅋ

제가 봐도 잘생겼네요~



어라? 가수 준영도 후반부에 잠깐 나오네요.

1박 2일에서 보던 느낌과는 다른 이미지 ㅎㅎ.


이분도 성폭행 논란에 휘말렸던데;;;

지금은 1박2일 다시 나오는 거서 같네요.


영화내에서는 사진작가로 나오는데... 나름 간지로군요. 후후.



그리고 처음 봤을때, 눈에 띄고 조연급인데...

누군가 했더니 티아라의 화영 씨였네요. 


티아라 왕따 / 탈퇴 논란으로 말이 많았다가, 동정여론으로 여기저기 나오나 했더니

최근 또 무슨 폭로로 힘들어 진 것 같은데......

(그리고 티아라 무대에서 노출 논란도 있었죠;;; 지금이 훨씬 아름다워 지신 느낌!)


아무튼 그런 논란을 제외하고 본다면 참 매력적으로 느꼈진건 분명합니다.

애교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ㅎ


그리고 필모그래피 보다가 처음 인지했는데.....

드라마 청춘시대에 강이나 역으로 나왔던게... 류화영 이었다니 ㄷㄷㄷ

청춘시대 정말 재미있게 봤었거든요.


그거 때문에 한예리 작품도 많이 찾아보고, 했는데 류화영이었다니.... 

제가 엄청 무지했네요 ㅠ.ㅜ


네이버 필모그래피 내에 주연급 다른 작품들은 없던데, 한번 기대해 봅니다.




뭐, 이승기야 워낙 바르고 정직한 탑 가수겸 배우니....... 평가제외 ㅎㅎ

(군대를 간 것만 봐도 매우매우 호!)




그외에

김부선 / 홍석천 / 가인 / 김광규 등 우정출연이 나와서 매우매우 반갑습니다 ^^



뭐, 그렇게 킬링타임용으로 보면 적당한 영화 정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큰 지도에서 Shinlucky의 먹어본집 시즌2 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