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도 못한 콜라보! 도미노피자x비빔면, 한정판 비빔로제파스타 & 신메뉴 블록버스터4

2021. 6. 6. 10:53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도미노피자 신메뉴인 블록버스터4 피자

정말 생각하지도 못했던 콜라보!! 도미노x비빔면의 아웃풋인 비빔로제파스타 후기입니다 ㅋ

 

블록버스터4는 작년의 글로벌레전드4와 비슷하게,

올 여름 4개도시 프리미엄제품을 한판에 모두 담은 제품입니다!

 

취리히 스테이크 퐁듀 (스위스)

+ 루이지애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미국)

+ 레온 스모키 비프 타파스 (스페인)

+ 밴쿠버 화이트 크림 슈림프 (캐나다)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뭔가 이름부터 우리나라에서는 어색하긴 하지만 호기심을 자극하더라구요 ㅎㅎ

※ 하지만... 뭐 현지 재료들로 만든거라 엄청 이국적이고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

   (그동안 출시한 메뉴들이랑 다른 조합이라 신선하긴 해요~)

 

개인적으로는 미국의 루이지애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가 살짝 오징어 향이 퍼지는게 한조각씩 먹기에 괜찮았고,

와이프는 취리히 스테이크 퐁듀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요게 대중적인 맛이긴해요~!)

 

공식 광고도 한번 감상~!

블록버스터4의 가격은 라지 35,900원!

미디어머 29,000원 입니다~

(+25%~ 추가할인 잘 챙기세요)

 

도미노피자 앱을 통해 구매하는게 가장 저렴하니 참고!!

 

그리고 이번에 사이드로 신메뉴를 출시했는데!!

무려 도미노와 팔도 비빔면의 콜라보입니다~

 

진짜 생각도 못해본 콜라보였네요.

요즘에 이런저런 제품들의 콜라보가 유행인데, 도미노도 유행따라서 도전해본 것 같네요 ㅋ

 

와이프는 왜 그러냐고 하지만...

신제품 좋아하는 저로써는 완전 반갑고 신박했습니다 ㅎㅎ

 

6/4~7/31 사이의 여름 기간한정 메뉴이고, 피자 주문시 반값 할인되니 참고하세요!!

제품명은 비빔로제 파스타에 누가봐도 팔도랑 콜라보한 것 같은 포장입니다 ㅋ.

 

요게 맛이....

누가 먹어도 팔도 비빔장 맛입니다 ㅋㅋ

어설프게 도미노 섞어서 이게 왜 팔도 콜라보인지 의문이 1도 들지 않습니다.

눈감고 먹어도 이건 팔도 콜라보 ㅎㅎ

 

처음 열면 팔도 비빔장이랑 로제소스랑 안비벼져 있습니다.

이것도 직접 비비라는 의미있는 셋팅일라나 ㅋㅋ

 

비비기전에 먹어보면 딱 팔도 맛과 도미노 맛~

섞어가면서 변하는 맛을 먹어보는 것도 포인트겠네요 ㅋㅋ.

 

처음 강하게오는 팔도 비빔장 맛과 뒤 따라오는 크림파스타 맛

요건 한정판매니 꼭 도전해보시길~!!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이 왔습니다! 오, 저기 보이는 팔도 무늬 ㅋ
요렇게 셋팅~!
ㅋ 도미노피자 x 팔도 의 비빔로제파스타
이전과는 다르게 도미노 박스도 에코박스로 바뀌었네요.~
자, 오픈~!!!!! 썸네일용~
요런 비쥬얼입니다. 저희는 2인가구라 미디엄 씬을 시켰네요. 도우는 넘나 배불러서 후후....
요렇게 각국 2조각씩 2명이서 골고루 먹기 좋습니다. 3명이서 먹으면 싸울듯 ㅋㅋ. (왼쪽 퐁듀가 젤 맛있습니다~)
신제품이라 그런지 토핑도 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
비빔로제 파스타도 꺼내봤습니다~
비빔면은 직접 비벼야 제맛이죠. 비빔파스타도 직접 비벼야 제맛입니다. ㅋ
소스 요렇게 안섞이고 나눠져 있어요. 요거 비비면서 먹는 맛도 있어요 ㅋ
비벼가면서 빨간 부분먹어봤는데, 누가 먹어도 비빔면 소스 ㅋ
크림소스랑 섞이면서 로제파스타가 완성되었습니다. ㅋㅋ
먹을때마다 신세계 ㅎㅎ. 한입 드셔보시죵~
사실 블록버스터4보단, 요 비빔로제파스타가 훨씬 더 궁금하더라구요. 요게 거의 메인인듯 ㅎㅎ

1 2 3 4 5 6 7 8 9 ···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