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진심인 백대표님! 빽다방 디아블로에너지드링크

2023. 6. 9. 16:3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게임 좋아하기로 소문난 백종원 대표님이 이번에 빽다방 브랜드에서 디아블로4와의 콜라보 제품!!

디아블로에너지드링크를 출시하였습니다~

 

게임 매니아로 소문난 백대표님인데, 이번 출시한 디아블로4도 꽤나 기대한 모양입니다 ㅎㅎ

성공한 덕후인 백대표님이 출시한 메뉴! 바로 디아블로에너지드링크! 저도 도전해봤습니다.

 

일단 디아블로 게임에 나오는 HP를 의미하는 빨간색 포션 컨셉!

만드는 방법을 유심히 지켜봤는데, 진짜 Hot6 베이스로 만들더라구요 ㅎㅎ

 

제품 설명에는 카페인이 함유된 강력한 레드컬러의 레몬 스포츠 음료라고 되어 있는데, 찐 핫6였네요 ㅋ.

핫6와 섞기전에는 아주 빨간 원액 시럽(이게 살짝 레몬 맛 시럽인듯)에 얼음과 핫6를 섞더라구요.

 

가격이 3,800원인지라.... 좀 애매하긴한데... 흐음..

 

뭐 그래도 맛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이미 빨간색 포션이 머리속에 각인되서 그런지 이상하게 체력이 회복되는 느낌 ㅋㅋ.

피씨방에서 팔면 진짜 대박 날 것 같은데, 외부 음식을 피씨방에 못가져가서 아쉽;;;

 

제품 색감이나 디자인에도 꽤 신경을 썼고,

정식콜라보인지라 이벤트 쿠폰도 나눠주고 있습니다.

 

별도로 접속해서 등록해서 응모하는 거더라구요.

(결과 바로 나오는줄;;;)

 

왠지 정식 콜라보인지라, 좀 있다가 다른 맛이 몇 개 더 나오지 않을까 내심 기대해 봅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제조하는 모습 살짝 찍어봄 ㅎㅎ 왼쪽이 진짜 빨간 원액에 핫식스 추가~
요렇게 한잔 받아왔네요~
나름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ㅎ
색감이 진짜 그럴싸 ㅋㅋ
쿠폰도 요렇게 줍니다. 내심 매진되서 안주는거 아닌가... 쫄;;
색깔하나는 진짜 잘 만들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