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있으면 서울 국수기행 발행시작입니다. 허허

2014. 1. 15. 01:01일기장 : 그냥 그렇다고



음음, 한 두달정도 천천히 모아온 서울 국수기행 포스팅들!!

나름 20곳 정도 유명한 국수집들을 선정하여 주말을 이용하여 깨작깨작 돌고 있네요.


현재 약, 15정도를 다녀왔네요.


날이 추울때 발행하려고 참고 있었는데,

때가된것 같아 공개하려 합니다. ㅎㅎ


바로 지금은 아니고 아마도 이번주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름하여 수기행 로젝트~!!


지난번의 떡볶이 특집처럼 기대해도 좋습니다. :)

이번에도 역시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로 프티콘을 쏩니다.


혹시나 이전에 참여 안하신분들은 뜨끈한 타벅스 캔커피를 공짜로 먹을 수 있는 기회!!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국수기행 프로젝트 시작 포스팅과 함께합니다. ㅋ


아무튼 기대해도 좋습니다.



짤방은.....

집에서 손수 만든 잡채!! (물론 제가 만든건 아니지만...)


나이먹으니까 이런게 맛있네요.

어렸을때는 않좋아했는데 ㅠ.ㅜ


고럼 남은 3일 즐겁게 버티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