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해치우는 한끼, 반숙 계란후라이와 스팸! 그리고 햇반 한그릇~

2014. 8. 1. 12:56만들어 먹는 이야기/내가 만들어 먹은 이야기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대략 위 사진과 같습니다. ㅎㅎ

스팸 2조각과 계란 후라이.

아 근데 계란후라이 예쁘게 만들기 진짜 어렵네요.

써니 사이드로 만들고 싶은데 말입니다. 허허



후라이팬을 싸구려 쓰니까... (다이소 제품;;)

역시 기름을 둘러둬 잘 탄다 ㅠ.ㅜ



집에서 가져온 총각김치. 완전 맛있음!



요건 저에게 완전 밥도둑인, 돌맛김자반



그리고 전자렌지로 돌린 햇반 ㅎㅎ.

밥솥은 안사길 잘했단 말이죠~



으어어, 계란은 무조건 반숙!! 완전 제 생각대로 잘 익어주었네요.

밥이랑 먹으면 케찹이나 소금따위는 필요읎다~!



으아악, 사진만 보고 있어도 입맛다시는 사진한장 투척 ㅋ

사진으로 말합니다.


밥이랑 비벼먹으면 최고 ㅎㅎ.


아무튼 요렇게 한끼한끼 잘 먹으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