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과 마요참치, 김치찌개와 함께하는 한끼해결!!

2015. 2. 26. 09:0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어느날 조금 럭셔리하게 한끼를 해결하고 싶어서 마트에서 반찬들을 사왔습니다.

나름 럭셔리한 조합들 ㅋ



오오, 요즘에는 요렇게 Single's Pride라고 1인용 찌개도 파는군요.

예전에는 2인용이 기본인지라 가격도 가격이고 양이 많아서 힘들었는데 말이죠 허허.

(물론 다 먹었지만 ㅋ)



적당한 양과 두부 김치들.

요 씨리즈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



그리고 요녀석 미니 스팸!!

정식 SPAM 씨리즈라 가격대비 양은 불만족 ㅠ.ㅜ

그래도 한번에 먹기에는 딱입니다.


여기에도 Single이 붙어있군요 ㅎㅎ



양은 요정도 ㅠ.ㅜ



요렇게 통통 썰어주고, 치이익!



으아악, 깜빡하고 기름두르는걸 잊어서.. 이렇게 ㅠ.ㅜ



두께도 이정도면 뭐 먹기 딱 좋은 상태 ㅋ



뭐, 이럭저럭 요렇게 한끼 완성! 두둥.



대만족 찌개. 가격대비 최고인듯.

기억이 가물하긴한데 4,000원 부근인듯하네요. (아래쪽이었는듯;;)



이렇게 타도 맛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이건 두근두근 은근 기대했던 참치마요.

고추참치 짜장참치 이런건 많이 봤는데, 마요참치는 처음봐서 신기했네요~



은근 밥반찬으로 괜찮네요 ㅎㅎ.

근데 자주사먹지는 않을듯~



지난번에 남은 하인즈 머스타드 소스와 스팸들!

은근히 잘 어울립니다요~

밥반찬으로는 요것만한게 없죠 으하하!!



아무튼 이렇게 한끼를 마무리했습니다.

여러분도 든든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