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고급 마우스 Razer DeathAdder 2013

2015. 4. 13. 08:30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뭐, 어차피 화면이동하는거 5,000원짜리 쓰지 마우스에 비싼 돈을 투자할 필요 없느냐고 하시는 분도 있지만 말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확실히 싸구려와는 차이가 많이 납니다.


손목에 드는 힘이나 그립감이나, 5,000원짜리와 50,000원 짜리는 아주 큰 차이가 난단 말이죠.

한번 고급스러움을 느끼게되면 비싼것만 찾게되는 것이 사람의 마음!!


제가 초기에는 Razer Krait라는 모델을 쓰다가, (2009년)

이후에는 Razer DeathAdder 3500dpi 모델을 사용하였습니다. (2011년)

그리고 2014년 Razer DeathAdder 2013 6400dpi 모델을 구입하였습니다. (현재)

※ dpi : Dot per inch


dpi가 높을 수록 더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ㅎㅎ


싸구려 마우스는 보통 800~1000dpi인데, 굳이 수치로 따지자면 6배 차이는 나는군요.

아무튼 년도가 지나면서 더 민감하고 고급스러운 마우스가 탄생하였습니다. 아하하.


는 핑계고, 제가 Razer 빠돌이라 이 제품 라인을 꽤나 좋아한단 말이죠.

아무튼 이사 기념 구매 ㅋ!!


Razer의 간지나는 디자인과, 패키지는 정말이지 예술입니다.



자, 한번 둘러볼까요~!



기능들에 대한 간단한 소개!



이전 Krait모델은 주황색, 2013년 이전 DeathAdder는 파란색이었는데, 이번에는 간지나는 Razer만의 녹색입니다!



패키지를 열어보면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에는 이런 설명서와 인증마크!



Razer제품 한 5개정도 있어서 저 스티커는 많은데.... 쓸일은 없는 현실 아하하.



이것저것 설명은 있지만... 사실 볼일은 없네요 ㅎㅎ.

참고로 전 Razer 헤드폰 및 기계식 키보드도 있습니다. ㅋ



대략 이러한 깔끔한 디자인!! 부드러운 곡선!



아주 오른손에 착 달라붙습니다. ㅎㅎ



정상적으로 입력되면 저 가운데 마크와 휠 부분에 녹색 불이 들어옵니다. :)



요렇게 말이죠!!



사고나서도 마음에 들어 사진을 너무 많이찍었네요 ㅋ.

5만원대 제품이지만 아쉬움 하나 없는 그런 마우스 입니다.!

강하게 추천해 봅니다.~


아, 그리고 마우스 감도를 높여주기 위한 또하나 포인트는 제대로된 마우스 패드를 사는 것입니다.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 조합에 따라 진짜 천지차이를 보여준단 말이죠.


이전에 쓰던 패드는 하도 오래써서, 좀 감도가 않좋아졌는데 하나 구입할예정인데 그때 또 소개해드릴게요~


고럼 다음에는 Razer 기계식 키보드를 소개시켜드려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