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메뉴, 머쉬룸 스테이크 버거 후기!

2015. 9. 16.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메뉴는 버거킹의 신메뉴!!

쉬룸 테이크 버거!!


이번에도 칼같이 카카오 톡으로 할인 문자가 오는 바람에....

유혹을 못이기고 저녁으로 바리바리 싸들고 왔습니다. 아하하;;;


버섯은 개인적으로 좋아하기 때문에 고민없이 선택~!


머쉬룸 와퍼와 스테이크 버거 두종류가 나왔는데, 저녁으로 때울겸 두툼한 스테이크 버거를 시켜봤네요~

나름 국내에서만 판매되는 독자 메뉴로 가을한정 메뉴라고 합니다.



버거킹 모델은 변함없이 이정재!!



먼저 기본 감자튀김을 딱 셋팅~



놓칠수 없는 콘샐러드도 셋팅~!



그리고 대망의 머쉬룸 스테이크버거 두둥! M자가 크게 써있네요 ㅎㅎ



버거킹 번!



짜잔, 옆모습! 스테이크 버거의 패티가 확실히 두껍고 먹음직스럽긴 합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라 그런지 먹는 식감은 좋네요~



그리고 자세히보면 삐져나와있는 베이컨 까지!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저기 보이는 조금 멀건게 바로 섯(머쉬룸)!


예상과는 다르게 바싹 굽지는 않았네요.

적당히 씹는 버섯 먹는 맛나에 아주 살짝 익힌듯~!


개인적으로는 바싹 익힌 버섯을 좋아하긴하는데, 요것도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만족스러웠네요~



조금 맹맹하게 보일지도 모르는데,

스테이크 위에 베이컨과 크리미페퍼 소스가 잘 어울립니다. 거기다가 머쉬룸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 씹을때마다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요건 좀 먹음직 스럽게 사진이 찍혔네요.

살짝 느끼함과 버섯의 깔끔함, 스테이크의 느낌을 한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뭔가 크리미페퍼 소스를 눈으로 느끼고 싶다면 이 사진이 딱!!



후후, 버거킹은 값이 좀 나가지만, 언제나 양배추와 버거 내 재료들이 넉넉하게 들어가서, 항상 만족입니다.!!! ㅋ



아주 자극적이지도 않고 뭔가 가을느낌나는 그런 신메뉴였네요.

높은 만족도로 평가하고 싶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