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 까망베르 머쉬룸 와퍼

2016. 10. 21.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나름 버거킹의 최신메뉴인 망베르 쉬룸 를 소개합니다~!.

버거킹에서 선보였던 머쉬룸 와퍼들은 꽤나 성공적이었는데, 여기에 까망베르 치즈를 듬뿍넣어 신메뉴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전 신메뉴가 통새우와퍼와 콰트로치즈와퍼였었죠.

이 두개도 모두 성공적이었는데, 은근 머쉬룸 씨리즈들도 괜찮습니다.

치즈와 버섯이 은근 버거킹 패티와 잘 어울린단 말이죠 ㅎㅎ



통새우와퍼 광고 때문인지?? 까망베르 머쉬룸와퍼는 대대적으로 광고까지는 없더군요.


후딱 눈으로 한번 먹어봅시다!.



콘샐러드는 필수~!



세트라 감자튀김도 요렇게~!



버거킹 감자튀김은 두툼하니 은근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순위안에 드는 감자튀김!



버거킹 콘샐러드는 1,000원밖에 안해서 별도로 사다가 먹기도 합니다. 후후.



음 분명 까망베르 머쉬룸 와퍼인데 왜 N인지는 의문;;



짜잔~! 요게 바로 와퍼



오호 까망베르 치즈가 느껴집니다아~!



하이라이트!! 반으로 뚝

버섯이 통이 아니라 좀 잘게 잘라져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믿고 먹는 버거킹!!



키야, 보기만해도 패티와 치즈, 그리고 간간히 버섯이 느껴집니다!



딱봐도 치즈의 느끼함이 느껴지네요 하하.

거기다가 버거킹만의 패티, 넉넉한 양상추와 토마토 색감도 예술입니다. ㅎㅎ



요 사진 하나로 모든걸 표현 ㅎ



음, 안에 보니 그래도 큰 통버섯이 있긴 있습니다.~!



흐아.. 이건 진짜 먹어봐야 압니다.

버섯과 치즈의 조화.


나이 좀 되신 분들은 정말 후회없을 듯 싶네요.

개인적으로 버섯과 통새우 버거킹의 조합 너무나 칭찬하고 싶네요 ㅋ



완전 추천 메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