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 셰프의 도시락

2016. 10. 31.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8월달인가? GS25에서 프의 시락 이라는 특별한 도시락을 출시했습니다.

좀 비싼편의 고급 도시락인데,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담은 컨셉으로 나왔네요.


가운데 처음보는 사진이 있어서 기사를 좀 찾아보니, GS리테일 식품연구소에서 도시락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김영훈 선임연구원 이라고 합니다.

10년간의 호텔 셰프 경력을 발휘하여 도시락을 담아 내었다고 하네요. 저 사진은 김영훈 연구원 사진이라 합니다. ㅎㅎ

결론은 GS25의 독자적인 특별한 도시락!!



대략 위와 같은 구성!.

기존에 없는 도시락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출신한 제품입니다.


나오자 마자 먹어봤는데, 요즘에는 편의점에서 보기 힘드네요.

망한건가;;;


후기를 요약하면 특색있는 반찬들로 괜찮았습니다. 4,800원의 고가이긴하나 확실히 특별하긴 합니다.



내용물은

스페인 쌀요리인 빠에야,

헝가리식 쇠고기 요리 굴라시,

프랑스 닭고기 요리 코코뱅,

프랑스 야채스튜 라따뚜이

입니다.


그외 홀그레인 크림소스로 맛을 낸 연어 스테이크

머시룸 스프

매쉬드포테이토

이탈리아 디저트 티라미수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ㅎㅎ



보시다시피 각 나라별로 총 8가지 메뉴~ ㅋ


전자레인지로 ㄱㄱ



스프가 좀 연어쪽으로 흘렀지만 ㅠ.ㅜ

그래도 빠에야에 올라간 치즈는 맛나게 녹아내렸군요 ㅎㅎ.



요건 머시룸 스프.

개인적으로 요런 스프 완전 좋아합니다. :)



쌀요리인 빠에야.



매쉬드 포테이토랑 연어스테이크~!



마지막을 마무리할 디저트 티라미수~!



요게 야채스튜 라따뚜이



왼쪽부터 프랑스 요리라는 코코뱅과 굴라시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시락 치고는 조금 비싸지만, 가끔 용기내서 사먹어볼만한 메뉴 ㅎㅎ.

국내보다는 해외의 맛을 노린거라 호불호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전 한국형 도시락만 먹다가 꽤나 신선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