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2017. 1. 5.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예전에는 도시락에 컵라면을 주로 먹었는데,

요즘에는 양이 좀 줄어서 그런지??? 컵라면 리뷰만 따로 하게되는군요 후후.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라면은 GS25에서만 먹을 수 있는

컵라면게의 대부!! 모리 치찌개 입니다.


개인적으로 컵라면 중에서 탑이라고 자부하네요.


뭐, 사실 그것도 예전이야기이고, 요즘엔 고가의 고품질 컵라면 들이 많이 나와서

실제 순위는 많이 떨어진게 현실이기도 합니다. 후후.



대략 요런 모습~



실제 오모리 김치가 듬뿍 들었다는게 초반에 나올때 거의 독보적이긴 했습니다.

또한 당시 컵라면들에 비해 좀 고가로 나왔다는 것도 특징


분말스프는 따로 있고, 안에 김치스프가 있죠.



스프들을 다 넣으면 대략 이런 모습 ㅎㅎ.

좀 맛이 자극적이긴 한데, 그것이 매력이라면 또 매력~!



요렇게 물을 부으면 완성!!



추운 겨울에는 완전 최고죠 ㅎㅎ.



쉐킷쉐킷 져어주면 끝~



자, 이제 한젓가락 먹어보도록 하죠 :)


아래 링크는 나무위키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페이지인데 꽤 흥미로운 정보가 있습니다.~

https://namu.wiki/w/%EC%98%A4%EB%AA%A8%EB%A6%AC%EA%B9%80%EC%B9%98%EC%B0%8C%EA%B0%9C%EB%9D%BC%EB%A9%B4?from=%EC%98%A4%EB%AA%A8%EB%A6%AC%20%EA%B9%80%EC%B9%98%EC%B0%8C%EA%B0%9C%EB%9D%BC%EB%A9%B4



> 2015년 1분기에는 GS25 라면 매출에서 신라면을 앞질렀다는 사실

> 별로 신경 안썼는데 팔도 제품이라는 사실

> 하루 권장 나트륨 량의 98%라는 사실;;

> 특이하게 전자렌지 조리를 권장한다는 사실, 실제로 전자렌지로 끓여먹으면 찌개맛이 잘 난다는 평.


음, 다음에 먹을때는 전자렌지로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실제로 맛 차이가 꽤 난다고 하네요 ㅎㅎ





요즘 요거랑 비슷한 맛은 CU의 PB제품인 종가집 김치찌개면.

포장만 보면, 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이 훨씬 사고 싶긴한데, 종가집 김치찌개면도 꽤나 맛있다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