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 노스쇼어 - 하와이안 빅빅 트레이

2017. 12. 27.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에 다녀온 곳은 합정과 홍대 사이의 분위기 있는 맛집! 스쇼어 입니다.!

하와이안 느낌의 식당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찾아가봤죠.


뭐 지금 시점에서 하와이 다녀온 결과, 하와이와는 딱히 매치되는 느낌은 아니지만....

당시에 가보지 않았던 시점에는 정말 하와이 인줄 ㅋㅋ.


색감들이 좋아서 여성분들이 비비드한 사진 찍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한적한 일요일 점심쯤 방문했습니다 ^^



※ 지도 첨부하고 보니 합정이 더 가깝군요 후후.



들어가면 자리를 배치받고....

기본 셋팅~!


뻘쭘하게 목걸이 장식이 있는데, 뭔가 빨리 목에 껴야할 것 같은 느낌 후후.



2층으로 안내받아서 메뉴를 주문하고 대기~!

요런 느낌으로 1층이 보이는군요.


주문한건 와이안 레이 입니다.~

사실 메뉴판을 찍지 못했다는 것이 함정!



요건 엄청 귀여운 언더더씨 에이드!!!

한개만 주문해서 나눠먹으면 됩니다^^



짜잔~ 그리고 모습을 드러낸 플래이트 한상차라미!

어떻게 보면 가성비 나뻐 보이지만, 걍 점심에 좋은 분위기에서 배부르기 먹기에는 무난합니다!!


사진 찍는 맛도 있고 말이죠 ㅎㅎ.



요거를 적당히 빵에 올려 한입~!



뭐, 특별하지는 않은 평범한 감자튀김과 샐러드들이긴 해요.



좀 밝게 찍어봤네요.

뭐, 엄청 맛있다는 정도는 아니고, 분위기와 저 언더더씨에이드가 만족스러운듯 싶네요 후후.


데이트로는 일단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