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 with 커피

2019. 5. 15. 08:40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에 코카콜라의 새로운 제품!

커피와 콜라의 콜라보인 콜라커피입니다. ㅋㅋ

(아니.. 커피코크 라고 부르는게 맞는듯??!)

 

TV광고에서도 꽤 많이 노출되고, 서울 버스 정류장마다 박보검이 보여서...

너무나 궁금해서 한잔 마셔봤네요 ㅎㅎ.

 

 

맛은 일단 맥콜느낌이 베이스로 깔리고, 거기에 커피향이 좀 깔리는 맛입니다.

처음에는 이게 뭐야했는데..... 지금은 은근 사먹고 있다는 사실 ㅋㅋ

 

※ 원래 다이어트 콜라는 좋아했음 ㅎ

 

재미있는건 요 커피콜라는

제가 자주가는 편의점에서는 콜라로 분류된게 아니라, 커피로 분류되어 있더라구요.

(일반 콜라랑 다이어트 콜라는 같이 진열되어 있는데, 요 커피콜라는 멀찌감치 커피들 사이에 진열되어 있어서, 처음 살짝 어리둥절 ㅋ)

 

 

<코카콜라 커피 TV 광고>

디자인은 요렇습니다. 0 kcal??!!!!
혹시 나중에 찾을 일이 있을까해서... 성분 표시 인증 ㅋ

 

처음에는 왜 맥콜을 먹지.. 이걸 왜먹어?

였는데,

지금은 잘 먹고 있다는 후문 ㅋㅋ

'사다 먹는 이야기 > 편의점, 마트 신메뉴'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투까스 도시락  (0) 2019.06.14
[GS25] 갈비양념치킨 도시락  (0) 2019.06.08
코카콜라 - with 커피  (0) 2019.05.15
[CU] 마라탕면  (0) 2019.05.01
[농심] 건면 새우탕  (0) 2019.04.30
[오뚜기] 진짜 쫄면  (0) 2019.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