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만한대찬 우육면

2019.06.18 16:20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에 인터넷 글들을 보다가,

뜬금없이 요 만한대찬 우육면이라는 짤방이 돌았다.

 

기안84가 나혼자 산다에서.... 지금까지 먹어본 라면중에 가장 맛있는 라면이 요거라고!!!

대략 위처럼 잠깐 나왔네요.

짤방에는 한화 약 2,000원이라고 하지만..............

 

GS25시에서 특별히 이벤트(?!!!)로 대략 5,000원 정도에 팔고 있더라구요 후후;

 

처음에는 몰랐는데, 대만가면 사오는 유명한 선물용 라면이라고도 합니다.

다른 편의점에서는 못봤고, GS25시에만 있었네요.

근데 6월인 현재로는 다시가니 없는 상태. (다팔린건지 기간한정인건지;;; 아무튼 이제 볼수 없었음)

 

자취마왕인 기안84님이 인생라면이라길래, 너무다도 궁금하고!!!

우연히 들린 편의점에서 팔길래 바로 사와봤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대만이나 해외 갈일은 거의 없거든요 ㅎㅎ

뭔가 원가가 2,000원인데, 국내로 들여오면 2배라는게 가슴 아프지만..... (사실 살때 이걸 알았다면 안사먹었을 것!!)

한번만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도전해봤네요 ㅎㅎ

 

아무튼 컵라면 이름은 만한대찬 우육면! 입니다.

 

후기를 요약하자면!!

확실히 맛있다. 이게 실제로 2000원 돈이라면 무진장 사먹을 것!! (레토르트 포장인데, 고기 양과 상태가 장난 아니다.)

하지만.... 현실은 편의점을 통해 국내로 통해 들어오면서 5천원 전후......

도시락보다 비싸다;;;;

 

차라리 도시락에 이천원 보다 조금 모자란 컵라면 사먹는게 맛도 양도 이득!!

 

하지만 요거 기억나서 나중에 대만 여행가면 꼭 한박스 사올 예정이다 후후!!

 

요런 포장으로 있어 편의점에서도 한눈에 띔!
뒤에는 한국말로 자세한 설명!! 조리방법 자세히 써있지만..... 깜빡하고 그냥 다 넣은다음에 물부었다.... (자세히 보면 레토르트에 들어 있는 고기는 3분후 넣으라고 나옴!!)
두근 거리는 마음에 비닐을 뜯고 안을 보니!
요렇게 3단계 소스가!
일단 스프를 넣고,
레토르트 파우치에 들은 양념과 고기 덩어리를 투하!
와우! 진짜 고기 상태 쩌네요. 레토르트 들어간 것 자체가 가격이 좀 되는데, 현지가 2,000원 이라니.. ㄷㄷ
감동을 뒤로 하고 물을 붙고 잠시 안뇽~!
완성작!!! 캬아

면발이야 살짝 건면스타일에,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기안84가 왜 인정했는지 알 것 같았음... 끄덕끄덕;

 

하지만... 말했다시피 너무 비싸서 ㅠ.ㅜ 

굳이 사먹을 일은 없을듯;;; 슬프다. 맛은 존맛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