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코인 + 빅맥

2019. 8. 4. 11:2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작년에 기간한정으로 빅맥 50주년 기념 주화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저는 왠지 가지고 싶어서..... 토요일 아침부터 일찍가서 넉넉하게 받아왔습니다. ㅋ

 

선착순 50명이라 나름 긴장하고 오전에 바로 갔는데, 여유롭게 받아왔네요 ㅎㅎ.

마치 피천득의 은전한닢 처럼.... 그냥 가지고 싶었습니다!!

 

맥코인을 사면... 빅맥이 공짜?!!!

아무튼 요 맥코인으로 전세계에서 아무대나 빅맥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진짜 나중에 해외가게되면 꼭 맥코인을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캬캬

 

요런 이벤트였습니다! 빅맥세트 구매시 증정!!
요렇게 간단하게 모셔왔네요. 맥도날드에 저기 뜬금없는 KFC 콘샐러드는... 개인취향 ㅋㅋ
요게 빅맥세트와 맥코인 입니다~!
50주년 기념 맥코인 두둥!!
앞뒤로 요런 모양입니다.! 제 서랍에 잘 모셔두고 있죠 ㅋ
그리고 요건 정말 간만에 먹어보는 빅맥!!
요런 모습!
반으로 컷!! 3개의 번과 2개의 패티~! 치즈 야채도 두툼!
단면은 요런 모습입니다. ㅋ

 

맥코인을 샀더니, 빅맥을 주네요 후후.

오래 가지고 있다가 자식에게 넘겨주는 것도 아주 웃길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