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트러플 통모짜X

2019. 8. 18. 15:14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버거킹의 최신제품인 통모짜X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버거킹인데, 집이랑 거리가 좀 있어서 멀리 다녀왔네요 ㅎㅎ.

 

통모짜 와퍼와 X중 제일 비싼 X를 선택!! (오랜만이라..)

거기다가 Extra 추가(토마토 양상추 Up)해 왔습니다.!!

광고는 "통모짜 생각에 통모짜" 라는 내용;;;

 

기...김수미 선생님... (트러플 통모짜 광고는 일반 통모짜 광고랑 동일)

근데 이게 신메뉴라고 하기에는 조금 그런게,

이미 2015년에 나왔었던 버거!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와퍼! 통치즈가 듬뿌욱!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간식은 버거킹의 신메뉴인 통모짜와퍼 입니다. 패티위에 통으로 튀긴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 위에 마리나라 소스가 올라간 녀석이라고 합니다. 마리나라 소스가 뭔가해서 찾아보니, 마리나라..

shinlucky.tistory.com

 

요렇게 모셔왔습니다.~
감자튀김은 어니언링으로 업그레이드! 콘샐러드 추가!! 두둥.
트러플이라고 포장에 따로 써있지는 않습니다.''
X 씨리즈라 번도 제가 좋아하는 브리오슈 번~!
일반 통모짜X 씨리즈는 빨간 디아블로 소스지만, 요 트러플은 저런 갈색 계열!! 걍 버섯느낌 물씬 ㅋ
번은 스테이크 번~! 저 향이 엄청나죠 ㅎㅎ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비쥬얼 그럴싸!!!
두툼한 스테이크와, 모짜렐라 치즈패티도 두껍더라구요.

 

음, 맛은 스테이크 향이 강하긴 한데, 치즈패티와도 잘 어울리는듯 싶네요.

트러플 소스의 경우 맛있는데!!! 넓게 골고루 퍼져 있지 않은 곳에서는 맛이 확 죽어버리는 경향;;

차라리 가장 아래 한번 더 넓게 깔아주면 어떨까 생각만 해봤네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