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알리는 투썸플레이스의 신제품 스트로베리 라떼

2021. 3. 10. 12:13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이번 간단후기는 투썸플레이스에서 차 한잔 하고온 후기입니다~

어느날 25분정도 시간을 떼우려고, 투썸플레이스에 들렸다가 넘나 이뻐보이는 메뉴가 있어서 바로 먹어봤네요.

 

바로 스트로베리 라떼입니다.

딱 지금 시즌은 딸기로 구성된 제품인데, 보기에도 좋고 맛도 일품입니다.

※ 이번 딸기시즌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봄 느낌 물씬 풍기는 딸기네요 ㅋ.

마시면서 급! 추억 팔이들과 시간의 빠름을 느끼며 시간을 보냈네요 하하.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비쥬얼에 충실한 맛입니다~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짜잔~ 위에 실제 딸기도 올라가 있습니다. ㅎㅎ 저 경계선이 너무 이쁘죠. 빨리 섞어버리고 싶네요 하하
빨대로 건져먹기 은근 힘듬 ㅎㅎ
큼지막한 빨대를 쭈욱 꼽고~!
쭈욱 빨다보면
알아서 섞임요 ㅋㅋ. 암튼 요거 깔끔하고 정말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