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맛이 쫘악~, 투썸플레이스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2021. 5. 22. 09: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생일케익으로 자른 처음먹어보는 투썸플레이스 메뉴입니다.

최신메뉴는 아닌데, 조카가 제가 신메뉴 좋아하는 줄 알고 사왔네요 ㅋㅋ

저희 가족은 생일 케익은 꼭 투썸을 이용하곤 하는데, 요녀석은 처음 먹어봤네요.

 

사실 밤케익이라 별로 안땡겨서 안 산건데 조카가 사와서 먹었습니다 ㅎㅎ

케익 이름은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로 밤크림과 치즈크림, 산딸기 잼이 들어간건데, 새롭고 괜찮았네요.

 

모자모양느낌인데 ㅋㅋ, 위에는 아몬드 초코가 있었지만.... 금새 없어졌네요 후후.

사실 겉에 비쥬얼은 별로인데 잘랐을때의 비쥬얼은 꽤 맛나게 생겼습니다.

 

살짝 밤맛이 느껴져서 다른 케익들에 비해 막 흡입되고 그런 정도는 아니지만, 어르신들은 괜찮다고 하시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 봅시다!!

 

모자인줄 ㅋ
빨리 잘라보고 싶은 비쥬얼 ㅋ
솔직히 겉은 별로 맛있게 생기진 않았는데, 안에 들어 있는 구성을 보니 군침이 도네요 ㅋ
치즈와 밤크림의 향연~!!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