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베스트 모듬케이크 4가지 맛을 한번에! 마이투썸하트

2022. 4. 24. 10: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요번 후기는 최근에 생일 기념으로 먹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입니다~

마이투썸하트라는 메뉴로 4가지 케이크가 골고루 들어간 녀석!!

 

퀸즈캐롯

레드벨벳

고구마밀크생크림

모어댄쿠키앤크림

 

4가지가 들어간 건데, 뭘 먹어야할지 모를때 시키면 딱입니다 ㅋㅋ.

이번 기회에 뭔가 큰 케익시키기에는 아까웠던, 퀸즈캐롯이랑 레드벨벳을 먹어봤네요 ㅎㅎ

 

퀸즈캐롯 당근케익은 확실히 맛이 없는건 아닌데 막 맛있지는 않고... 근데 또 생각나서 먹게되는 맛. ㅋㅋ

사실 당근케익의 대부분 맛이 시나몬 + 씹히는 당근인데, 이게 뭔가 사먹기에는 아깝고 가끔 한입씩 먹으면 괜찮단 말이죠 ㅎ

 

고구마밀크생크림은 구매후 2~3일되면 맛이 가버리니... ㅠ.ㅜ 수령후 빨리 먹기를 추천드립니다~

레드벨벳은 비쥬얼 색감으로 먹게되고 ㅋ

쿠키앤크림은 뭐 딱 예상되는 그 맛~

 

자, 그럼 눈으로 맛나보시죠!!

 

짜잔~! 투썸 기본 포장패키지
요렇게 4가지 케익이 한번에 들어 있습니다 ㅎㅎ
요런 비쥬얼!!
누가봐도 무슨케이크인지 알 듯 ㅋㅋ
골고루 먹기에 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