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버거 커리와의 이색조합!! 더블골드커리버거 세트 등!

2022. 5. 27. 08: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후기는 정말 간만의 노브랜드버거의 따끈한 신상입니다.

제품명은 골드커리버거~!

 

지난번에는 페페로니, 마늘등이 기억남았는데,

이번에는 조금 뜬금포로;; 커리와의 조합이네요.

 

흐음 딱히 기억나는 타브랜드의 커리버거는 없는데, 과연 맛이 어떨지 좀 궁금해졌습니다. ㅋ

 

5월 11일쯤 한선화님을 모델로 발탁하였다는 기사가 보이길래, 유투브로 찾아보니 노브랜드 광고를 촬영했더군요.

여러 에피소드중에 요 더블골드커리버거 광고도 있어 퍼와봤습니다. ㅎㅎ

 

 

이번에 처음으로 집에서 주문해봤는데,

와이프꺼랑 제꺼랑 주문하다보니... 배송비 합쳐서 대략 2만원돈이네요 후후;;;

뭐 그래도 찾아보니 타 브랜드에서 배송 주문시 가격 장난치는 거에 비하면.... 오프라인 가격 그대로더군요 ㅋ.

 

저는 당연히 신메뉴인 더블골드커리버거 세트를!

와이프는 기본인 NBB 시그니처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거기다가 나름 노브랜드버거의 시그니처라는 상하이 포크를 추가!!

 

일단 NBB 시그니처는 무난하고 맛있는 버거로 정리!!

다음은 더블골드커리버거인데... 흠

 

두꺼운 패티가 두장인지라, 먹다보면 진짜 배부름.

와이프랑 반으로 잘라서 나눠먹었는데, 반먹은 시점부터 살짝 배부르더라구요 ㅋ

 

적당히 느껴지는 카레소스 맛이라 그냥 무난한 편인데,

딱히 트렌드를 이끌어갈 신박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살짝 카레맛나고... 커리버거구나;; 요정도?

막 더 먹어보고 싶은 느낌은 제로 ㅎㅎ

 

그래도 신메뉴에 도전은 칭찬합니다 ㅋㅋ!

뭐 신세계에서 만든거니, 좀더 신박한 조합을 기대하겠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도착!
노브랜드 전용 콜라와 사이다 제로가 있었다닛?!!
풀셋팅~!
아래가 아니언 도넛! 위가 상하이 포크!!
소스는 칠리소스 하나지만 뭐 잘 찍어먹었습니다. ㅋ
요게 더블골드커리버거~!
두툼함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가운데 치즈 한장~
전체적으로 노브랜드에서 딱히 옵션 추가안해도 양상추는 넉넉하게 들어가는점!! (칭찬해~)
캬아 패티 정말 두툼하고 한입 베어물고 싶네용
요건 NBB시그니처 버거
두툼한 패티에 푸짐한 치즈와 BTL이 쫘악! 양상추 푸짐한거 넘나 좋더군요~
제품명 그대로 노브랜드 시그니처 인정!
대략 요런 느낌 ㅎㅎ. 사실 이 비율이 버거는 제일 맛있는 듯 (패티2개보다 말이죠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