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황광희 아몬드 네고! 역대급 HBAF 가격 할인 구매후기

2022. 5. 29. 10: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지난달에 진행한 네고왕의 아몬드 네고였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겨보게되네요 후후.

네고왕 항상 챙겨보면서, 먹거리들은 보통 다 주문해보고 있습니다.

요 HBAF 가격이 엄청 저렴하게 나와서 고민없이 바로 질렀네요 ㅎㅎ

 

제가 주문했던 조건!!

아몬드 130g 10봉 19,000원 무료배송

대략 130g을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사면, 대략 2,500~3,000원

근데 이게 또 마트에가면 5,000원을 부르니.... (뭐 묶어서 팔긴하던뎅)

아무튼 다고려해도 10개에 19,000원이면 확실히 특가긴하더라구요 후후.

 

맛은 따로 선택없이 고정된거 였는데, 제가 좋아하는 불닭과 와사비가 껴있어서 고민없이 바로 질렀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목요일에 공개된, 더반찬의 네고!!

요것도 지금 배송중인데, 오면 후기를 남겨봐야겠네요 ㅋ.

 

H는 묵음이라는 바프인데, 요것도 회사스토리가 길어서.... ㅎㅎ

아무튼 지금 다행히 너무나도 잘 나가는 기업인데, 더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불닭맛, 와사비맛 넘나 좋은 것!

 

요때 구운양파아몬드가 나왔던 것 같은데,

아몬드와 양파링맛나는 과자의 조홥인데, 신선하긴한데 엄청 땡기지는 않더라구요.

전 걍 불닭이랑 와사비만 있으면 됩니다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해서 도착! 개봉하다가... 구운양파아몬드를 잘랐구나... 미안..
요렇게 총 10개입니다!! 1년치는 되는 것 같긴한데 후후. 주변 가족들에게 나눠줬습니다!
사진찍는데, 저희집 아기가 군옥수수맛 빼돌리고 도망감 ㅠ.ㅜ
제품들 보다보면 아몬드별로 디자인 보는 맛도 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