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복 몸보신은 내가 먹고 싶은걸로! 마트 참치회 & KFC 오리지널 치킨

2022. 8. 14.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드디어 마지막 말복이 얼마 안남았군요.

이번 말복은 제가 먹고 싶은걸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후후.

 

그래서 선택한 저의 베스트 픽!!

바로 KFC 오리지널치킨 + 닭날개 튀김

그리고 반값 할인 마트 참치 모듬회입니다. ㅋㅋ

 

이거 먹고 이번 여름을 든든하게 버틸 예정!

그리고 다이어트를 결심 캬하하하~.

적어도 야식은 이제 안하려구요!

 

아무튼 이래저래 핑계대면서 제가 원하는 메뉴들을 사다먹었네요.

더위야 이제 안녕!!!

 

자, 그럼 사진을 맛나봅시다~

 

이마트와 KFC를 한밤중에 돌면서 사와봤습니다. 저의 베스트 야식 ㅋㅋ. 와이프가 보면 기절할듯....  (주말 없을때 몰래...)
오픈 및 셋팅!! 그래 이게 마지막이다 라고 생각하면 눈을 질끈 감았다는... ㅋ
마트회치고는 두께나 선명도가 괜찮아서 사와봤습니다 ㅎㅎ. 이정도면 만족! 가격은 대략 3만2천원 짜리가 1만8천원으로 후후.
닭날개튀김과 오리지널 치킨.
매콤한 닭날개는 맥주안주로 최고!
KFC의 넘사벽 독특한 오리지널 치킨은 갓갓!!! (어릴때부터 먹어서 중독된듯 ㅋㅋ) 9시후 1+1을 잊지 맙시다
이게 하나당 치킨값보다 비쌉니다 ㅋㅋ. 코올슬로와 콘샐러드.
집안 구석에 있던 김을 꺼내와 봤습니다.
참치는 역시 깻잎보다 김이죠 ㅋ
참기름도 공수해와서 살짝 찍어서 냠냠. 이제 여름아 안녕. 난 건강해질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