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무료주차 4시간 꿀팁 대방출!

2022. 8. 21. 12:00잡다한 이야기들/자동차 | 운전 | 주차장

여의도에 갔다가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을 때가 가끔 있습니다.

일요일이면 여의도 공원 근처에 주차하겠는데, 특히 토요일인 경우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죠~

 

그때마다 기존에 알고 있던 더현대서울에서 2시간 무료주차를 하거나,

IFC몰에서 주차고민을 했습니다.

 

예전에는 식사를 하거나 체류 기간에 따라서 어디에 주차할지 고민이 됬는데,

최근에 다녀오면서 무조건 여의도는 더현대 서울이 진리라고 확정이 됬네요 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더현대 서울은 무려 4시간이나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일단 더현대서울 앱을 다운로드받아서 2시간!!

카카오톡으로 더현대서울 친구추가해서 받은 쿠폰으로 2시간!!

가장 중요한건 요 2가지 경로로 받은 쿠폰을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나중에 막힐지도 모르지만;;;)

 

아이 데리고 여의도 공원에 방문하거나 여의도한강공원, 물빛광장분수에 갈때 매우매우 유용합니다. 후후.

* 오는길에 지하1층에서 어르신들 드실 디저트나 좀 사왔습니다.

 

저도 이날은 아이랑 물놀이 하러 물빛광장분수에 들리던 날인데, 무료주차 3시간 잘 활용하고 왔네요.

정산해보면 깔끔하게 주차금액 -가 딱 찍혀서 나옵니다 ㅋ.

 

혹시, 여의도에서 가족끼리 놀러오거나 주차가 필요하다면 꼭 활용해보세요.

* 쿠폰 받는 법은 아래 스샷에 첨부

 

 

이건 더현대 서울 몇번 이용하면서 여담인데....

주차입구, 출구 설계가 아주 개판입니다. 진짜 이거 설계한사람 혼나야함.

 

위에 대충 그린 스크린샷을 보면, 입구 출구는 2개씩 있습니다.

대부분 입구1을 통해서 진입하는데, (입구2는 모르는 사람도 있구 완전 뒤쪽이라)

여기가 완전 헬입니다. 교통마비수준!!

 

그 이유는 입구와 출구가 같은 방향으로 나란히 있는데, 출구가 오히려 뒤에 있어서!!!

주차장 진입하는데 조금이라도 막힌다면 대혼돈 발생! (크로스 현상이 ㅋㅋ)

 

거기다가 입구1, 출구1 사이에 버스정류장까지 있어서;;;

버스까지 오면 그야말로 대혼돈의 멀x버스....ㅋㅋ

 

그래서 저는 입구2로 빙돌아서 들어가긴하는데, 입구가 좁고 인도가 있어서 살짝 웨이팅이 있긴합니다.

그래도 입구1에 비하면 천국 수준 ㅎㅎ.

 

암튼 당황하지 말고 입구2로 진입하세용.

 

 

그럼 아래 스샷으로 쿠폰 및 주차비 확인하시고,

행복한 주말되세용~

 

 

카카오톡에서 더현대서울 친구추가하면 소식 부분에 주차권 실시간 발급(오른쪽), 더현대서울 앱에서 메뉴 > 주차정산 > 주차권 에서 주차권 다운로드. 모두 바코드로 되어 있어서 정산기기에서 두번 인식하시면 됩니다~
요 정산기기에서 왼쪽 아래를 통해 인식하면 됨.
기본 주차비는 위와 같습니다. 10만원 이상사도 겨우 2시간 할인해주는 클라스 ㅋㅋ. 짤없이 10분당 2,000원의 어마무시한 가격. 모르고 가면 다시는 안쳐다보게되는 곳이지만, 쿠폰 잘 활용하면 완전 개꿀인 곳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