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바로 날라온 흑도야지! 온가족이 든든하게 집에서 회식!

2022. 10. 20. 09:10만들어 먹는 이야기

이번 후기는 제주도에서 주문하여, 몇일만에 바로 날라온 제주도 흑도야지 이야기 입니다.

제주도 여행갔던 누님이 집으로 복귀하면서, 시장에서 주문하고 왔다고 합니다.

몇 일뒤 집으로 배송되어 온가족이 아주 든든하게 먹었네요.

 

저도 몇 달전에 제주도 다녀왔는데, 

거기서 먹었던 흑돼지 목살 삼겹살이 진짜 맛있었거든요 ㅎㅎ

 

특히 아기도 목살을 엄청 잘먹어서 비싸지만 만족스러웠던 기억이납니다 ㅋ.

가끔 생각났는데, 이렇게 또 먹을 기회가 왔네요 후후.

 

그래서 사진으로 좀 남겨봤습니다~

 

이곳 질이 꽤 괜찮으니 혹시나 관심있으신분은 아래 사진에 전화해서 문의해 보세요~

 

자, 그럼 흑돼지 구우러 갑니다~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바로 직배송!!
목살이랑 삼겹살 분리해서 셋팅좀 ㅎㅎ
기름 안튀게 자이글로 굽기로 결정!! 삼겹살은 자이글로, 목살은 후라이팬으로!!
꼴깍, 삼겹살이 너무나 맛나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ㅎㅎ. 소리듣고 달려옴
통마늘 구운거 너무 좋아아아앜~!!
요렇게 1차 원정대~
자이글로 잘 구워진 삼겹살을 한입씩~~
한밤중에 보는 삼겹살 사진은 너무 괴롭네요 ㅠ.ㅜ
아래가 목살인데, 아기가 정말 잘먹습니다. 뻣뻣하지도 않고 적당함!!
삼겹살 먹으니 매운 고추도 계속 먹게되네요 ㅎㅎ
파채도 굿
깻잎에 싸먹는 흑돼지 삼겹살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