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고릴라 위젯달고 경품도 챙기자~

2009.06.10 11:44잡다한 이야기들/웹에 관한 짤막한 이야기

예전 처음 고릴라 위젯이 선보일 당시 필자는 상당히 환호했었고,
베타테스터에 당첨되서 당시 블로그에서 잘 사용하고 있었다.

그때는 조금 뒤쳐진 디자인과 오류들이 많이 있었다. 

SBS 고릴라 위젯 베타 포스팅 : http://shinlucky.tistory.com/161

그리고 한동안 고릴라 위젯을 사용하지 않다가
파도를 타며 돌아다니다가 다시 업그레이드 되서 나온 것을 볼 수 있었다.

덩달아 빡빡한 경품을 걸며 위젯설치를 유도하고 있다. ^_^


위에서처럼 푸짐한 상품이 준비하고 있다. ^_^
조건도 따로 포스팅이나 광고가 아니고 설치 후에 위젯뱅크 공지란이나, 퍼가기에 자신의 주소를 댓글로 달면, 그중에서 랜덤으로 뽑아간다고 한다.~ (얼마나 편한가)

위젯뱅크 공식블로그 공지사항 : http://blog.daum.net/widgetbank/6975098
위젯뱅크 SBS 라디오 위젯 퍼가기 : 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399

이번 디자인은 꽤나 마음에 든다. (어디까지나 필자 생각 ^_^)


비록 3가지 색상밖에 존재하지 않지만(블랙, 오렌지, 화이트)
일반 블로그에 삽입하기는 기본적인 무난한 색깔일 듯 싶다.
필자는 블로그가 밝은 계통이라 화이트를 설치하였다. ^_^~

참고로 기존에는


위와 같은 디자인이라 내심 불만이 많았었다.

라디오 위젯의 단점을 하나 지적하자면,
처음 모드를 선택할때 웹싸이트 접근시 자동으로 실행여부를 결정하는 자동/수동모드 가 있다.
이것을 자동으로 하면 현재 블로그의 여러 글들을 보면서 이어서 계속들을 수 있다.
하지만 수동으로 하면서 현재 블로그의 다른 페이지들을 방문할 경우 일일이 시작 버튼을 눌러주어야 한다.

가장 편리한건 처음 실행 버튼을 누르면 재생정보가 저장되어서, 다른 페이지 접속해도 자동으로 실행되고, 꺼짐 버튼을 누르면 종료버튼이 저장되어 현재 블로그의 다른 페이지에 접속해도 나오지 않는 방식이다.
(기술적으로 힘들어서 개발하지 않은 듯하다. - 베타 때부터 말이 나왔었는데... = 뭐 사정이 있겠죠 ^_^)

필자는 컴퓨터를 하게 되면 고릴라 프로그램을 보통 켜놓고 컬투쇼 부터 올드스쿨까지 듣게 된다.
즉 사용시간이 하루의 꽤 많은 시간을 차지 한다.
이제는 필자 블로그 켜놓고 가볍게 라디오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고릴라 프로그램이 조금 무겁긴 하다.)

블로그에 시간이 많이 차지하고, 라디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 고릴라 위젯은 추천이요~ 필수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