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2023년 첫번째 1월 이달의 맛! 벅스버니버니 당근당근

2023. 1. 13. 18: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지난번에 아기와 산책하면서 베스킨에 가서 2023년 1월 이달의 맛을 먹고 왔습니다.

이번 제품명은 벅스버니버니 당근당근

 

벅스버니하면 저에게는 익숙한 케릭터인데, 과연 요즘아이들은 알라나 모르겠네요 ㅎㅎ.

 

토끼다보니까 딸기가 들어갔을꺼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크렌베리 ㅎ

거기다가 토끼에 걸맞게 당근 쿠키 크럼블이 들어가 있습니다.

 

딱 먹으면 나는 맛은 딸기맛+당근케익맛+호두맛 요렇게 느껴지는데,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진짜 네요 ㅎㅎ

 

크렌베리 리본+당근쿠키 크럼블+구운 피칸&월넛+크림치즈 아이스크림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근관련된 첨 먹어보는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요거 은근 맛있더라구요.

살짝 당근케익맛에 딸기맛, 그리고 씹을때마다 느껴지는 호두 맛이 조화가 괜찮습니다.

 

너무 뻔한맛이 아니라 새로우면서도 맘에 들었던 맛.

요건 한번 도전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기 데리고 베스킨라빈스 처음와봤는데, 가게가 크고 깔끔해서 그런지 고분고분 말 잘듣더라구요.

워낙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기도 하구 말이죠 ㅎㅎ. 딱 들어와서 아이스크림 가게인줄 알고 급 조용해 진듯.

3살 아기도 겁나 잘 먹더라구요.

 

싱글레귤러 하나 사서 둘이서 나눠먹고 놀이터에서 놀다오니 딱이었습니다. ㅋ

딥한 초코맛이 아니면 매달 와서 이달의 맛, 아이랑 먹고와야겠습니다 후후.

 

 

요런 녀석! 1월 느낌이 팍팍 나는군요 ㅎㅎ. 이번 2023년이 또 토끼의 해니 말이죠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이번달 신상 케익이네요~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케이크. (이름 겁나 기네요 ㅎ)
짜잔~! 크랜베리 리본이 큼지막하게 있군요. 요거 팍 떠서 주니 넘나 좋아하더라구요 ㅎ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듬뿍!
견과류 별로 먹일일이 없었는데, 이 기회에 먹여서 뿌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