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어린이대공원 구의문 주차장 주차정보 및 주차비

2023. 7. 29. 09:10잡다한 이야기들/자동차 | 운전 | 주차장

지난번에 서울어린이대공원에 방문하면서 주차장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이 생각보다 큰데,

주차장이 동서남북 방향으로 많더라구요 ㅎㅎ

 

주차장들중에서도 4시방향 동남쪽에 있는 구의문 주차장이 가장 큼지막하고 그나마 주차하기 가장 쉽다고 해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휴일이었는데, 10시에서 10시반 사이에는 그나마 여유로웠습니다.

막 차들이 와서 진입하는 시기! 

11시만되도 엄청 혼잡할 것 같더라구요. 오시게 되면 10시잡고 오셔야 쾌적하게 주차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 늦으면 차라리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주차비는 5분에 150원 = 10분에 300원 = 1시간 1800원

제가 4시간 x분 정도 주차했는데, 7,xx0원 나왔습니다 ㅎ

가격이야 꽤 저렴한 편!! (근데 저렴해서 사람이 많은게 함정 ㅋ)

 

구의문 주차장쪽에는 3층짜리 주차타워가 있긴한데, 생각보다 작지만.... 다른 곳보다는 넓은 편 ㅎㅎ.

그리고 더운날에는 그늘이 최고인지라.... 인기쟝~

 

참고하세요~

 

 

구의문 주차장 쪽에 있는 소박한(?) 주차타워
저희 나갈때 쯤에는 대기하는 차들도 많더라구요;; 맘편하게 오전에 옵시다!!
이동하는 차량이 많아서 끽끽 많이 돌려줘야 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