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에 구운 특별한 족발, 족발 신선생! (피자 주는 족발집)

2023. 9. 5.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지난번에 육아로 고생하는 와이프 힘내라고 족발을 사다먹었습니다.

매운게 땡긴다길래 화덕불족발!!을 주문!

 

최근에 생긴곳인데, 배달비 2,000원 할인이길래 뚜벅뚜벅 멀리 다녀왔네요.

장사가 얼마나 잘되는지... 50분 뒤에오라고 ㅋ.

그래도 따로 연락을 해줘서 놀다가 전화오면 가면되서 편하더라구요

 

일반 족발집과는 달리 화덕에 구운 족발이라는 것이 포인트!

저희는 일반족발과 매운화덕족발을 픽!

포장해가니 막국수를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매장에서 먹으면

무려 짬뽕순두부 + (쟁반국수 or 고르곤졸라 피자) 선택가능!!

 

화덕에서 족발을 굽다보니?! 피자도 같이 굽나봅니다 ㅎㅎ

 

물론... 전 이번에는 포장이라... 짬뽕순두부와 피자는 맛볼 수 없었네요;;

다음에 친구랑 꼭 매장 안에서 먹어봐야겠습니다 후후.

 

메뉴판에 눈에 띄는건 골뱅이와 족발세트가 있다는 것!

(소맥 or  소주 안주로 침이 줄줄 ㅋ)

 

족발도 일반 족발과 화덕족발이 따로 판매하는데 가격은 1,000원 차이.

저희는 아이 먹을까봐 일반 족발을 선택!

 

화덕불족은 특제매운소스라서 꽤 매콤한 편이라 스트레스 해소에 좋긴합니다.

매운데 계속 먹게되는 맛 후후.

 

최근에 뭐 프렌차이즈에서도 족발시켜먹어봤는데,

새로 생긴곳이라 가격대비 양도 든든하고 내용물도 실하더라구요.

>> 배달앱으로 여러 족발집에서 시켜먹다보면 가격대비 허접한곳 진짜 많거든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검색하다보니 매장이 서울 수도권 꽤 넓네요 ㅎ

요런곳! 비산점입니다.
메뉴판 참고용! 2023년 8월 기준 따끈한 가격표
아 족뱅이 이거 은근 땡기네요 ㅋ. 알초밥도 아기랑 먹기 괜찮을 듯.
요렇게 포장해 왔습니다. 엄청 크네요!!
구성은 대략 요렇습니다~!
오픈~!!
요게 화덕불족발
요녀석은 일반 족발
서비스로 받은 막국수. 면 상태가 진짜 맘에 들었습니다. 보통 불어서 대충 오는데... 상태가 좋음
야무지개 싸서 불족 한입!
일반족발도 한입~!! 2명이서 중자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