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대족발! 만족오향족발 구로디지지털점 반반족발 주문후기

2023. 7. 6.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만족 오향족발이라고 거의 십몇년전부터 서울 3대 족발이라고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시청쪽에 본점이 있는데, 구로디지털단지에도 생겼고, 금천쪽에도 생겼고 분점이 꽤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는 본점에서도 먹어보고 구디에서도 먹어봤는데, 

이번에 배달주문해서 가족이랑 한끼를 먹었네요 ㅎㅎ

 

싱싱한.... 딱 10년전 2013년 후기 ㅋ

 

3대 족발, 시청 오향족발집 구로디지털단지에 생기다!!

음 이번에는 간만에 족발을 소개시켜드리게 되었습니다. 먹으러 가보지는 않았지만, 명성만은 자자한 오향족발집! 그렇다고 안먹어본건 아니고, 포장으로 사온건 먹어봤는데 직접 가서 먹어본

shinlucky.tistory.com

 

여기가 족발맛도 특별한데, 만두국이 나오는게 전 맘에 들더라구요.

지점마다 다른지 만두국이 포장되어 오는 곳도 있는데, 여긴 아니더라구요 ㅎㅎ

 

주문한건 반반족발! 中자 가격은 39,000원

 

물가가 오른 탓인지..... 가격대비 양은 정말 부족하더라구요;;

뭔가 부모님에게 맛집이라고 소개시켜드리고 주문해드렸는데,

양도 적고 살보다 껍데기만 많아서리......

 

가게 탓보다는

걍 물가가 비싸져서 이제는 족발도 든든하게 먹으려면 5만원 이상 주문해야되나 싶더라구요 ㅜ.ㅠ

그래도 한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여기 구로디지털 단지 지점이 원래 요 부근 다른 곳이었는데, 자리 옮기다가 현재 장소에 정착한 것 같네요~

 

요렇게 배달 완료!
양배추랑 달달한 마늘 소스가 이곳의 특징이기도 하죵
뼈 없이 순살로만 이정도인줄 알았는데... 아래 뼈 있음 ㅋ
양념족발도 껍데기가 대부분.. (오히려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