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분이곱창 숯불직화곱창으로 저녁 한끼 해결

2023. 5. 25.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가끔 집에서 곱창 생각날때 와이프와 시켜먹는 곱분이 곱창 간단후기입니다~!

예전 살던 집에서부터 곱분이 곱창 브랜드를 잘 이용하고 있네요 후후.

 

곱창이나 막창, 순대볶음 생각날때 주문하는 곳입니다.

 

요날은 숯불직화곱창을 주문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요거 주문하면 놓치지 않는게 참치마요주먹밥이 있습니다.

 

주먹밥 조그마하게 만들어서 아기에게 주면 겁나 잘먹더라구요 후후.

아기는 요 참치마요주먹밥 먹이고, 저희는 곱창을 즐기면 집에서 즐거운 한끼가 됩니다~!

 

사실 제가 저녁하기 싫을때 주로 시키게 되네요 ㅋ. (특히 재택할때;;;)

 

여기는 확실히 직화곱창이 맛있는 듯 하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곱분이 아줌마?! 반갑
요렇게 오는데 집에 있는 비닐장갑을 끼고 잘 비벼서 주먹밥을 만들어줍니다~!
그러는 사이에 저희는 곱창을 흡입해야죠 후후. 2명이서 배부르게 먹음 가격은 2만4천원!
마카로니 옥수수까지! 저기 숯불직화곱창이 살짝 매워서 저기 와사비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꿀맛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