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데이에는 가족과 함께 쟁반짜장에 탕수육!

2023. 4. 26. 17:4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달 블랙데이에 처음으로 가족과 함께 중식을 시켜먹었습니다.

이제 아이가 어느정도 크더니 자장면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3명 가족이서 쟁반짜장2인에 탕수육정도면 배부르게 먹는 수준입니다 ㅎㅎ

* 나중에 아기 크면 한사람당 1개씩 시키겠죠 ㅋ

 

느끼할텐데...3살아기도 겁나 잘 먹습니다...

폭풍흡입후 우유 드링크 ㅋ.

 

전... 남은 짜장과 양념+탕수육으로 한끼 완료~!

요즘 동네 중국집들보면 배달비가 다시 무료인 곳이 늘었더라구요.

* 뭐 어차피 반영된 가격이긴 하겠지만 ㅎㅎ 

 

애용하던 곳에서 다시 주문해봤습니다!

간만에 먹은 중식인데, 사진으로 같이 맛나보시죠~

 

요렇게 쟁반짜장 + 탕수육 콤보 도착! 짬뽕국물은 서비스 선택이더라구요 ㅎ
짜장 오픈! 보자마자 아이도 헐레벌떡 달려옵니다 ㅋ
쟁반짜장 그냥 궁금해서 찾아보니 해물간짜장을 그릇에 담은거라고 하네요. 확실히 해물 야채가 살아 있음!
쓱쓱 비벼서 완료!
오홍 군만두 서비스 감사용! 탕수육 소자라 양은 딱 적당
윤기가 도는게 맛나보입니다 ㅎㅎ
탕수육이랑 올려서 같이 먹어도 꿀맛!
요렇게 말이죠 ㅎㅎ. 바로 나온 뜨끈한 탕수육도 일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