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꼬마김밥 국물떡볶이 + 땡초꼬마김밥

2023. 4. 12.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최근에 재택근무를 하면서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하이꼬마김밥에서 사먹기로 했습니다.

 

제가 집에 있는 가족 점심까지 책임져야 하느라, 시간도 부족하고 말이죠 ㅎㅎ

하이꼬마김밥이 먹다보면... 왜케 비싸지란 소리가 목젖까지 올라가는데...

다 먹고나면 깔끔하고 맛있긴합니다.

 

이번에 땡초 꼬마김밥을 먹어보면서 이젠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본 듯 하네요~!

여기 떡볶이가 진짜 깔끔해서 다른 떡볶이집들보다 맛있더라구요.

 

뭐 근데... 김밥하나에 떡볶이 주문하면 14,800원이다보니....

(흐음;;; 떡볶이 주제에 비싸네 ㅠ.ㅜ. 꼬우면 직접 해먹어야겠지만... ㅋㅋ)

 

암튼 징징대도 저와 와이프가 좋아하는 곳.

 

자,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하이꼬마김밥 메뉴판!
요기는 안에서 먹을 수는 없고 테이크 아웃만 가능! 내부가 보여서 넓어보이고 시설 자체가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직접 배달해 왔습니다 ㅎㅎ.
요렇게 셋팅!
조리도 가능하고 비조리도 가능하더라구요. 집에서 끓이기 귀찮하서 걍 조리해달라고 하니 잘 해주시더군요.
요녀석이 4,800원어치 김밥 ㅋ.
진짜 들은거 없는데 비싸지만.... 깔끔하고 맛있어서 버릴 수 없다는 것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