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비산사거리 감자탕 맛집 투가리감자탕 안양점!

2023. 4. 20.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어느날 저녁 감자탕이 넘나 생각나서 와이프에게 물어보니 사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ㅋ

 

비산사거리 근처에서 지나가다가 본 감자탕집이 있는데, 투가리 감자탕에서 주문해봤네요.

예전부터 한번 가보려고 했던 곳이,

비산사거리 근처에서 이곳 투가리 감자탕과 삼성감자탕 두곳인데... 

여기 먼저 도전해봤습니다~!

 

배달어플로 주문했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소자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대략 29,000원! (배달비 포함 31,000원)

* 사실 배달비가 저렴해서 이곳에서 먼저 주문했다능 ㅎㅎ

 

아기에게도 먹여볼까 했는데, 돼지고기 백김치 국물에 씻어서 주니까 밥이랑 잘 먹더라구요~!

고기 상태는 정말 잘 익어서 부드럽습니다.

저녁으로 와이프와 아기와 3명이서 한끼로 잘 먹었네요.

 

국물이 많이 남아서, 이걸 나중에 볶음밥 먹을까 혼자 고민하다가... 와이프가 버리라고 해서 버림 ㅠ.ㅜ 아까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도착!! 큰 냄비를 찾아봅니다~
감자탕이라 감자가 먼저 보이는군요 후후. 이거 익힐려면 꽤 끓여줘야하니 참고~!
돼지 뼈 비쥬얼 ㄷㄷ
큼지막한게 5개 들었습니다. 요건 그릇이 작아서 다 못넣음..
국물양을 너무 만만하게봤는데, 완전 큰 냄비를 꺼내서 다시 끓여줍니다 ㅎㅎ
요건 기본 김치와 겨자장, 그리고 들깨
아기먹을 고기 한덩이 덜어주고요~! 이거 살 한점씩 떼어서 백김치 국물에 씻어주니 겁나 잘먹더라구요
들꺠 가루는 각자 취향껏 셀프로 ㅎㅎ
보드라운 살들. 진짜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겨자장에 찍어서 한입!! 든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