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주문해먹는 안양 쌀국수 맛집! 벤탄빌라

2023. 4. 11.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가끔 뜨끈한 쌀국수가 생각날때 주문해 먹는 곳이 있습니다!

기본 배달료가 4,000원이라 매번 고민되지만.... 꼭 주문해먹는 곳 ㅋ

안양에 있는 벤탄빌라라는 곳입니다~!

 

항상 평타 이상을 하고, 국물도 깔끔해서 재택근무할때 시켜먹는 곳 ㅎㅎ

이젠 쌀국수도 주문하다보면 2만5천원인 시대긴한데.... 뭐 나가 먹는 셈 치고 먹곤합니다~!

 

혹시나 안양에서 쌀국수 배달 시키고 싶으시다면 요곳이 무난!!

* 굳이 단점이라면.... 사이드 메뉴 먹고 싶은데, 가격대가 주문하기가 좀 부담 ㅠ.ㅜ 저렴한 사이드좀 있었으면~

 

이날은 기본 소고기 쌀국수와 에그쉬림프 팟타이를 주문해봤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지도 검색하다보니 안양이 본점이네요? ㅎㅎ

 

요렇게 도착!
쌀국수는 면은 별도로 배달옵니다! 깔끔!
요건 제가 주문한 에그쉬림프 팟타이! 요거 맛있어요~! 추천.
국물은 요렇게 따로 포장되어 있구요.
다 넣으면 적당하게 그릇이 꽉 차니 안심.
팟타이 먹고 쌀국수 국물먹으면 깔끔 ㅋ
고기는 맨아래 깔려서 사진이 안나와서 아쉽네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