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스누피의 행복은 초콜릿 케이크에 있어"!

2023. 10. 30. 09: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지난번 아이 생일때쯔음 퇴근하면서 조각케익을 하나 사갔습니다.

간만에 투썸에 들려서 신상을 사봤네요~.

 

사고 생각하니 초콜릿 범벅이라... 후회했는데,

다행히 아기는 같이 준비한 멜론만 먹어서 다행!

 

와이프와 저만 맛나게 먹었네요 ㅋ.

 

최근에 스누피와 투썸이 콜라보를 한건지 요런 상품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 스벅은 디즈니랑 콜라보를 하더라~

 

요즘 조각케이크 가격대야 고만고만 6-7천원대 ㅠ.ㅜ

그래도 요건 좀 귀엽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아따 조각케이크 이름 참 기네요 ㅎㅎ
요렇게 포장해왔습니다.
3살용 초도 준비! 케이크보다 숫자 써있는 초를 더 좋아하는 아이~
디자인은 대략 요렇습니다~
촛불키고 노래부르면서 생일 마무리~! (이미 다른 곳에서 케익 많이 잘라서 간소하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