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해도 이쁜 빵들의 향연 대림동 소금빵 맛집, 대선당!

2023. 8. 21. 09: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자주 지나가본 곳인데, 실제로 들어가서 빵을 사온 것은 처음.

 

대선당이라는 곳인데, 

조카와 함께 들려서 이것저것 빵을 담아왔습니다.

 

생긴지는 얼마 안된 곳이긴한데, 소금빵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여기 특징이 들어가서 판매중인 빵들을 보면... 진짜 다 맛있어 보입니다!!

기름칠을 한건지, 조명을 이쁘게 배치한건지 다 먹어보고 싶은 비쥬얼이란 말이죠 후후.

 

호롱이빵 / 소세지빵에 눈돌아가다가 겨우 참고...

사오라고 요청받은 빵들과 유명하다는 소금빵을 사왔습니다!

 

찐 소금이 톡톡 올라가 있고 짭짤한 맛인데,

4등분해서 가족들이 한입씩 먹었네요~

 

요 동네사는 심부름 시키신분 말에 의하면 맘모스도 맛있다고 함!!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곳. 옆에는 나름 유명한 신흥원! 장원영 아버님이 운영하셨다는 그 전설의 가게 ㅎㅎ (지금은 다시 인수했다는 소문도 있고 지인이 운영한다는 이야기도 있고... 이게 무슨의미가 있나... ㅋ)
아무튼 2개의 명소가 붙어있다는 정도? 여기 빵들이 비쥬얼들이 다 훌륭함. 사진이 못따라감 ㅠ.ㅜ
번쩍거리는 소시지빵!! 에 눈돌아감 ㅋ 하지만 1시간뒤 저녁을 먹어야해서.. 등짝 맞기 싫어성 ㅋ
요건 맘모스빵!
호롱이빵! 소시지가 낙지처럼 ㅎㅎ (비싸지만 땡긴다 !)
요런 카스테라 크림빵도 있고,
요런것도 있고,
메인인 소금빵.. 무슨 애벌레 같이 길쭉함 ㅋ
요렇게 가득담아왔습니다.
프레첼도 얇고 치즈범벅인게 범상치 않더라!
아니... 이거 어케하면 요런 비쥬얼을 만들지?!!! 나도 이거 따라하고 싶은데 ㅋㅋ (아기 토스트해줄때)
요렇게 사와서
소금빵을 맛나게 나눠먹었다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