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먹는 특별한 브런치! 단호박 크림수프 / 토마토 로제수프

2023. 7. 11. 09:11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지난번에 안양역에서 오전에 영화한편 보기위해 들렸다가, 시간이 나서 간단하게 뭔가 먹기로 결정!

엔터6 1층에 스타벅스 리저브(스타벅스R) 매장이 있어서 들려봤습니다.

*리저브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와 Bar가 있더라구요

 

별 생각없이 들렸는데, 

브런치 메뉴로 스프가 팔더라구요.

 

트러플 머쉬룸 / 단호박 크림 / 토마토 로제

3가지 맛이었는데 가격은 동일하게 4,200원

* 뭐 어차피 전자레인지에 데워주는 거겠지만 ㅎㅎ

 

아침도 안먹고 나와서 커피보다 괜찮을 것 같아 주문해봤네요~!

뭐 요즘 물가가 올라서 국밥도 5,000원 컷하기 힘든 시기인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스프만 딱 나오는게 아니라 찍어먹는 빵도 같이 나와서,

브런치로 간단하게 먹고 영화보러 가기에 딱 좋더라구요 ㅋ

 

리저브 매장이라 그런지, 겁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뿜뿜!

 

푹쉬다가 영화보러 올라왔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입구부터가 겁나 고급진 디자인 ㅎㅎ (첨엔 R이 뭔지도 모르고 들어가봄)
오오 요게 리저브 바인가!!! 완전 오픈형!
아침부터 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엔터식스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사가더라구요~
제가 픽한 메뉴는 요렇습니다~!
제품들 구경좀하고~!
기다리다보니 메뉴가 나왔네요~ 토스트 칩이라고 요렇게 나옵니다. 먹다보니 하나 더 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ㅎㅎ
저는 토마토 로제를 골라봤습니다~! 이거만 먹으면 짭짤할텐데 토스트 칩이 딱좋았네요.
단호박 크림 수프, 요것도 후르르 떠먹기 좋아요~!
요렇게 토스트칩 푹찍먹!!
캬아, 브런치로 딱 맘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