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은 대만 파인애플케이크 펑리수 모듬 세트

2023. 5. 21. 09:14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지난번에 친구가 대만에 여행을 갔다가 선물을 사왔습니다.

아이랑 먹으라고 파인애플케이크 펑리수 였습니다~!

 

해외여행을 거의 안가봐서 잘 몰랐는데, 대만의 선물용 대표과자! 기념품의 정석이라고들 하더라구요 ㅋ.

* 파인애플케이크라고해도 파인애플은 거의 안들었다고... 걍 설탕등으로 파인애플의 단맛을 낸거라고;;

 

파인애플맛고 다른 맛들도 많아서,

친구가 여러 종류를 사다가 선물용으로 골고루 나눠서 분배했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여러가지 맛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우유랑 먹기에 딱 좋은 맛으로 전체적으로 퍽퍽하나 속에 잼이 들어서 부드럽게 먹어줄 수 있습니다.

먹다보면 은근 배부름. 걍 딱 1개가 적당.

 

쟁겨두고 오랫동안 아기랑 다 먹었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만스러운... 중국스러운 포장 ㅎㅎ
저 한문이 펑리수 인듯 ㅎㅎ. 다른 케이크들은 앞에 이름이 살짝식 다르더라구요.
원래는 이렇게 모듬이 아니라고... 크기는 규격이 있나보네 ㅎㅎ
요렇게 5종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이날은 요녀석과
요녀석을 오픈해봤네요. 이건 계란이 좀 많이 첨가되었나봅니다.
엇 막상 까보니 크기는 제각각이군요 후후.
반으로 기념 컷! 대략 요 렇습니다 ㅎㅎ 종류마다 식감이랑 맛이 살짝씩 다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