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스트레스 해소~. 가마로강정 불땡초!

2024. 2. 28. 08: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원래 예전에 자취할때 정말 많이 먹었던게 가마로강정 불탱초와 치즈갈릭소스였습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정말 오랜만에 사먹어봤네요 ㅎㅎ.

 

여전히 매콤하고 치즈 갈릭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맵단맛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네요 ㅋㅋ.

 

좀 무식한 이야기인데....

밤에 먹고 너무 피곤해서 잠들었는데, 먹던게 목에 걸렸는데 너무 매워서 잠에 깼다는 ㅋㅋ.

 

아무튼 먹을때 만큼은 스트레스 날려버릴 정도로 행복했네요~.

아래 양이 싱글로 11,000원!

 

가격대비 양은 뭐... 시대가 변하고 있으니 인정해야줘 후후.

그래도 1인안주 퇴근길 만원 초반대면 양호한편~!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 곳!
메뉴는 요렇습니다! (다음에 제가 주문하려고 찍어둠 ㅋㅋ)
요렇게 포장 완료!
치즈 및 치킨무등은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니 참고~!
비쥬얼은 대략 요렇습니다. 방금 튀겨나와서 맛있음!
하지만 맵기 때문에 치즈갈릭소스를 푹찍어야 딱 좋음 ㅋ
요렇게 먹으면서 하룻밤을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