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선물! 핫휠 (Hot Wheels) HW RACE Team10

2024. 4. 30. 08: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아직 아이가 미니카를 좋아해서 11마존에서 핫휠 차를 구입했습니다.

할인할때 대략 쿠폰까지 사용해서 15,000원에 구매해서 집안 구석에 쟁겨두었다가!!

최근에 풀었네요.

 

가성비만 따지면 꽤 괜찮은 제품. (물론 이거 말고 다른것도 사줄 예정인지라 ㅋ)

토미카가 마트에서 대략 1개에 6,900원인걸 따지면... 15,000에 10대면 혜자~

 

요즘에는 특히 핫휠 트랙들이 선물이 꽤 들어오는지라 새로 물갈이좀 했습니다.

 

기존에 모아놓은 차들은 어렸을때 샤워할때 욕탕에 가지고 들어가서리;;

침수된게 많아서리 ㅎㅎ

 

새 차로 정비좀 해봤습니다!

 

가끔 11마존에 올라오니 즐겨찾기 하다가 할인할때 싸게 구입하시길!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대략 요런 패키지.
뒷면은 뭐 없네요 ㅎㅎ
요렇게 10대가 들어 있습니다.
셋팅! 가지런히 놓는데, 아이가 와서 계속 방해함 ㅎㅎ
차라리 레이싱으로 통일해주지 좀 섞여 있음 ㅎㅎ
요 무광 차가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요런 차들이 핫휠 트랙에서 잘 돔. 가볍고 얇은 차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