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에 진심인 롯데리아 신상!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2024. 6. 10. 08: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출시하자마자 당일날 바로 먹어본 메뉴인데 살짝 느린 후기!!

 

다양한 시도로 이미 유명해진 롯데리아!

이번에는 오징어를 소재로 꽤나 특별한 메뉴를 만들었네요.

 

제품명은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가끔 롯데리아의 시도를 보고 박수를 치곤하는데, 이번 제품도 의외로 괜찮았던 제품.

젝가 먹었던 지점에서 버거 스택을 거꾸로 쌓은 것 빼고는 말이죠 ㅋ

(패티 위에 통오징어 튀김이 아닌.... 통오징어 위에 패티.. 여긴 진짜 한두번이 아님;;; 바꿔야 하나)

 

일단 통오징어 튀김이 그대로 들어갔고, 

매운맛 / 갈릭맛 선택 가능

이후 오징어패티 / 비프패티 선택 가능

합니다.

 

저는 어차피 먹을꺼 오징어 완전체를 먹어보기 위해 오징어패티에 매운맛을 픽!

 

제가 구매했을때는 음료수 무료 증정 쿠폰이 카톡으로 배포중인지라, 살짝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 보통 초반에는 쿠폰 잘 안 풀고 나중에 푸니... 그 때 드시는 것도 ㅋ

 

매장에서 바로 먹으니 통오징어튀김 식감도 괜찮았고, 오징어 패티에서 느껴지는 오징어와 통오징어 튀김에서 나오는 향이 오징어 그자체였습니다.

누가봐도... 이건 오징어 버거 ㅋ.

 

스택이 잘못된건지, 실제 광고 사진만큼이나 통오징어가 그럴싸하게 보이지는 않았지만...

뭐 맛이나 컨셉만큼은 확실해서 만족스러웠네요ㅎㅎ.

요 아이디어는 좋았다고 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무려 시대의 아이콘이 되어버린 기안님이 광고 모델 ㅋ 파격적인 면에서 딱 맞다!!

 

요렇게 버거랑 음료만 주문!, 아 근데 이왕 요렇게 전용 포장도 있으면 오징어 / 패티에 체크좀 해주지.... 성의가 있다가도 없네.
아놔... 오징어 패티 맨 아래 놓지 말라고!!. 뜨거운 패티에 눌리자너 ㅠ.ㅜ. 그래도 반으로 컷하니 통오징어가 확실하게 보이네요 ㅎㅎ
오징어는 좀 뻑뻑하거나 잘 안잘릴꺼다? 하고 편견을 가지고 한입 먹었지만 괜찮았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