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한번은 꼭 사먹는 포항물회! 인당 2만원

2024. 8. 20. 07:40나가 먹는 이야기/광명에서 먹었당

최근 광명에 있는 포항물회 집에서 물회를 포장해왔습니다.

이제 가격도 올라 대략, 1인 물회 하나에 2만원으로 시작!

여기에 멍게해삼 올라가면 2만 5천원 이더라구요.

 

술안주로도 괜찮아보이지만, 여름에 점심 한끼로 사다먹는 것도 괜찮습니다.

은근 더위 극복에 도움되더라구요 후후.

 

한사람당 하나씩 사먹으면 한끼로 딱!

인당 2만원+@라 좀 비싼편이긴한데, 그 시원함과 물회맛을 잊지못해서 여름에 한번은 꼭 사먹고 있네요 ㅎㅎ

 

제가 주로 가는 곳은 광명에 있는 포항물회집인데, 여긴 진짜 장사 잘 되더라구요.

언제가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여름이라 더더욱!!

 

세꼬시와 시원한 양념, 양배추들 먹다가 마지막에 소면으로 마무리하면 한끼로 부족함이 없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엄청 깔끔한 그릇에 포장되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포장해왔습니다!! 제껀 세꼬시만 들어 있는 기본 포항물회
시원한 얼음과 소스를 위에 뿌려줍시다~!
안에는 세꼬시가 요렇게~! 이게 양배추랑 상추 맛도 좀 있긴해요ㅎ
마지막에 소면넣고 비벼먹으면 한끼로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