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메뉴! 치즈퐁듀와퍼 버거세트~! 찍어먹는 중독적인 맛

2014. 8. 11.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는 퇴근길에 버거킹의 신메뉴를 모셔왔습니다.

역시나 카카오톡으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할인 이벤트중인지라, 지나가는 길에 들려봤네요.

때마침 친구녀석도 놀러온지라, 버거 2개!!



사온건 요즘 이정재가 광고하는 핫한 메뉴인 치즈퐁듀와퍼!!!

저의 취향상 감자튀김은 어니언링으로 교체~ 으허허

그리고 다른 하나는 좀 저렴한 가격의 슈퍼갈릭세트 입니다.

히어로 세트죠 ㅎㅎ


자세히 들어보면, 치즈 찍어먹어 퐁듀~!!! 가 중독적으로 들리는 30초짜리 광고 ㅎㅎ.

이정재의 후광도 후광이지만, 냄비의 치즈에 버거를 찍어먹는 영상이 진짜 먹음직스럽게 보이는군요 ㅋ.



오홋, 요건 어니언링과 감자튀김!!



자 이제 셋팅 완료!

저 가운데에 있는게 바로 치즈 퐁듀입니다. ㅎㅎ

퐁듀 자체는 치즈를 찍어먹는 방식이라 앞에 치즈를 꼭 붙여야 합니다.



두둥 이건 바로 히어로 세트중 슈퍼갈릭 버거!

나름 통 마늘이 저렇게 들어 있습니다.

안에 패티가 두장이나 들어 있네요 ㅎㅎ



그리고 이녀석이 치즈퐁듀와퍼 버거!!

사실 내용물은 일반 와퍼랑 다를바 없습니다.


대신에 치즈를 찍어먹으면 맛이 완전 예술로 변합니다. ㅋ



적절하게 컷팅~ 요런 일반적인 구성



요건 슈퍼 갈릭의 모습.

소스가 별로 안들어서 그런지, 조금 퍽퍽한 느낌 ㅎㅎ.



으어어, 저도 이정재처럼 푹 찍어봤습니다.

치즈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긴한데, 뭔가 치즈 양이 적어서 아쉬운 느낌 ㅠ.ㅜ

버거는 큰데 말입니다. ㅎㅎ



탕수육도 찍먹!!!!

퐁듀도 당연히 찍먹!! ㅋ



으흐흐, 다음에 먹게되면 요거 하나 추가로 주문해야 겠네요.

확실히 맛은 보장합니다.~!

혹시 드시게되면 치즈 퐁듀 소스 꼭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