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나온 롯데리아 신메뉴! 원조 빅불 버거~

2014. 11. 3. 09:15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정말 간만에 롯데리아에서 신메뉴가 등장했네요.

이것 또한 좀 지난 포스팅이 되겠지만, 한번 후기를 남겨봅니다.


역시나 어느 저녁을 못먹은 퇴근길에 들려서 주섬주섬 모셔왔네요 허허.



띠리링~! 롯데리아는 포장이 뭔가 깔끔한 느낌!

재활용느낌이 팍 나는 팩이네요 ㅎㅎ



감자튀김은 오징어링으로 교체~!!



후후, 이것도 이외로 먹을만 하답니다.~



그리고 나름 기대하던 빅불!!

사실 불고기 버거는 롯데리아가 가장 맛있다는 거~



번 모양은 좀 구리구리하지만, 요게 옆모습!

벌써부터 두툼한 쇠고기 패티 2장이 눈에 띄는군요 ㅋ



짜잔~ 컷 투더 팅!



으허허, 전형적인 불고기 버거 패티에 소스 맛!

다른점은 패티가 두장이라 완전 든든하다는 정도?


찾아보니 대략 햄버거 하나에 573kcal 입니다~



가끔 불고기 버거가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든든한 양을 원한다면 바로 요 원조 빅불을 선택해보시길 :)



제가 갔을때는 35주년 기념이라 이런 쿠폰북을 나눠주더군요 ㅋ



쿠폰북 내용중 다른것들은 뭐 고냥 고만고만 했는데, 요거 콜라한잔 180원은 정말 매리트가 크더군요 ㅋㅋ.

나중에 기회되면 요건 꼭 써먹어야겠어요~


자, 그럼 쿠폰북 줄때 한번 도전해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