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반 후라이드 반, 치느님을 영접하며 월드컵기념 버드와이저 한정판 GET

2014. 8. 25. 08:0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끼& 입니다.

동네 치킨과 함께하는 맥주한잔.~



대략 이러한 구성입니다.!

엄지통닭이란 곳에서 념반 라이드반을 구입!!

물론 혼자 다먹은건 아니고, 친구가 놀러와서 푸짐하게 시켜봤네요.


닭은 만원 초반대라서, 치맥콤보치고 싼 가격은 아니지만, 

한마리에 양이 넉넉한지라 두명이서 먹기에는 딱!


이번에 주목할 것은 바로 버드와이저 맥주 두둥~!

2014 월드컵 기념 특수한 병!


보고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대략 이러한 콤보~!



치맥! 치느님은 언제나 우월하므로 이외의 사진은 필요 없다!!



요게 오픈한 사진!

완전 이쁜 버드와이저 잔~

왠지 요거 마시면서 월드컵을 보면 딱일 것 같은 느낌.

(박스를 자세히 보면 한정판이라고 써있습니다. ㅋ)


경기가 새벽이라 마시면서 보지는 못했지만, 치느님이랑 요녀석을 해치우고 나서 든든한 배로 축구시합을 볼 수 있었네요. ㅎㅎ

병뚜껑이 1회용이라, 물컵으로 쓸려는 작전은 실패.

구멍이 작아서 저금통으로 쓸려는 작전도 실패 ㅋ.


나중에 꽃꽂이대로 사용할까 합니다. ㅎㅎ

가격은 6,000원으로 적당한 가격!! 질러볼만 합니다.~


혹시 기회가 되시면 꼭 사보시길. 모양이 정말 간지난단 말이죠 허허허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