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 인터넷의 그것이 나왔다! 롯데리아 반짝 신메뉴 라면버거!

2015. 2. 21. 09:0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음, 인터넷으로만 보던 충격적인 버거가 롯데리아에서 등장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면버거!!! 두둥


아주 예전에 인터넷으로 본 기가막힌 버거는 일본의 라면버거라고 아래와 같았습니다.



요렇게 기가막히게 패티대신 라멘이 들어간 엽기적인?? 녀석.

(빵도 라면패티도 다 밀가루인데.....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들었던 녀석~ㅋ)


뭐, 찾아보면 이후에 일본에서도 빵대신 라멘 살짝 튀긴걸 올린 제품도 올라오긴 했더군요.

아무튼 국내에서는 현재 라면버거라고 번(빵) 대신 라면으로 구성된 제품이 등장하였습니다.



두둥, 요녀석이 바로 궁금했던 라면버거.

보시는 바와 같이 빵대신 라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뭐 나름 라이스버거도 있는 롯데리아인지라 라멘으로 빵을 구성하기에는 쉬웠을꺼라는 예상.



흐헙! 대략 이런 옆모습.

뭐 돌이켜보면 라면이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물렁하지도 않는 그런 포지션이었네요.



크기는 상당히 작은편 입니다. 뭐 크면 클수록 라면을 뭉치기 어려워서겠지 않을까 조심스래 추측!



패티 아래쪽에는 소스가 있는데, 진짜 라면 소스 ㅋㅋ.

매콤한 라면소스 느낌입니다.~

라면이 너무 딱딱하거나 물렁하면 실망일텐데, 여기에서 이정도면 봐줄만함.



근데 문제는 맛이 없음;;;;

신기한 메뉴이긴 한데;;; 맛이 없음 ㅠ.ㅜ


패티도 진짜 별맛없고, 라면이랑 어울리는 구석이 없는 조합들이었음.

뭐, 라면에는 당연히 라면 소스라지만..... 이걸 왜먹지하는 느낌.



한번도 안먹어보셨다면, 컬쳐쇼크를 느끼고 싶다면 추천.

무난한 스타일을 좋아하고 모험을 싫어한다면 완전 비추입니다. ㅋㅋ



그나마 마지막 입맛을 살려주었던 감자튀김 ㅎㅎ~



그럼 항상 든든하게 지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