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명성있는 냉면 맛집! 비싸지만 맛있는 우래옥의 전통평양냉면

2015. 3. 6.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서울국수기행에서 이미 한번 소개시켜드렸던 래옥 이란 곳입니다.

정말 전통있는 곳이고, 냉면이 비싸기로도 유명한 곳!!

명성있는 냉면 맛집입니다.~


전통 메밀면으로 유명한 곳이죠.

뭐 요즘에는 예전과 다르게 100% 메밀면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전글 : 2012/08/22 - [신럭키 프로젝트/서울 냉면집 탐방기] - 평양냉면의 명가, 전통이 살아 있는 을지로 우래옥 본점!



이번에는 친구 생일에, 

친구녀석이 맛있는 냉면을 먹어보고 싶다고 하여 데리고 갔습니다. :)



가격대는 보시다시피....... ㄷㄷㄷ

100g에 대략 30,000원 정도면 말 다했죠.

1인상에 기본 40,000원 (대충 퉁쳐서)


그래서 이곳오면 고기는 안먹습니다.

나중에 대단하신분 접대할때 아니면 말이죠 허허.



식사류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갈비탕 12,000원..............

뭐, 비쌉니다. 비싸.

하지만 비싸다고 뭐라고 하지는 맙시다. 나름 전통과 국물하나에도 정성을 다하는 곳이니까 말이죠.


이날 주문한 메뉴는 전통평양냉면 / 전통비빔냉면 / 육개장!! 입니다.

원래는 갈비탕을 먹고 싶었지만... 품절이라 ㅠ.ㅜ

제가 쏘는 날의 메뉴 선택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ㅎㅎ



뭐, 냉면 가격은 여전하군요. 12,000원 ㅠ.ㅜ

진짜 눈물이 주르륵



요게 육개장!!!

비쥬얼은 꽤 푸짐해 보입니다만, 실제로 푸짐합니다. (??)



진한 육개장 맛! 은근 어른들이 좋아하실지도...

가격만 아니면 정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ㅎㅎ



그리고 비빔냉면.

이곳은 냉면에 계란이 안나온다는게 특징 ㅎㅎ.

비빔냉면에도 계란이 없어서 시무룩;;;



요것도 맛은 괜춘!!




그리고 이곳의 가장 유명한 평양냉면!!!

확실히 다른 국물맛은 잊을 수가 없습니다.

비싸도 정말 특별한 곳이죠. 국물맛이 정말 깨끗합니다.


음, 다음에 또 가게되면 고기를???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어디 좀 얻어먹을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