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의 숨은 맛집, 후라이드갈비가 독특한 미나 매운갈비 집!

2015.04.24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정말 오랜만에 서울에 있는 맛집에 들려봤습니다.

원래 딱히 계획에 없던 곳인데, 친구녀석이 하도 맛있고 독특하고 가보자고 추천해줘서 들려본 곳!


메뉴는 아래 메뉴판처럼 운갈비김치찜라이드 갈비 2가지가 메인입니다.

사실 다른메뉴 없습니다. ㅎㅎ

밥이랑 계란찜 / 짜파게티가 전부 ㅋ.


여기가 친구들에게 유명해진건 후라이드 갈비가 특별하기 때문이죠.

(후라이든지... 프라이든지 ㅋㅋ)


튀김은 마치 닭튀긴것처럼 튀겼는데, 속은 닭이 아니라 갈비!!!

나름 반전의 매력~! 맛도 확실히 독특하단 말이죠. 이따가 사진으로 한번 보시죠~



요게 벽면의 주 메뉴판~



요건 다른 벽면의 주류 ㅋ



조금 아쉬웠던 점이기도 한데, 가게가 많이 좁습니다. 

많이 가기에는 조금 부담스럽죠. 하지만 2~3명이서 가기에는 딱인 곳.


주문하면 주인분이 후라이드갈비를 맛있게 튀겨서 바로 가져다 주십니다. ㅎㅎ



위치는 지도와 같이 대략 신림역에서 10분 내 거리!

가깝습니다. :)



요건 기본 셋팅!

매운갈비김치찌개는 메뉴 이름처럼 맵기 때문에 생두부랑 콩나물이 나옵니다. ㅎㅎ.

저 두부가 저는 완전 마음에 들더라구요. 물론 리필도 잘해주십니다.~



저기 뒤에 빨강 / 하얀 소스는 프라이드갈비 찍어먹기 위한 것!



본격 메뉴가 나오기전에 맥주 한잔해야죠~ ㅋ



기다리다 보니 나온 매운갈비김치찜!

맛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ㅎㅎ 적당한 묵은지와 매운 양념들.

요게 2인분인데, 3명이서 넉넉하게 먹었네요. 갈비들도 듬뿍 들었어요~



쭈욱! 들어보니 이런 맛있어보이는 묵은지가!!



김치로 먹기 좋게 싹뚝싹뚝 자른 후에!!



요렇게 셋팅!

이제 쫄여가면서 끓여줄 일만 남았네요 ㅋ



뽀글뽀글뽀글!!!

쫄여갈수록 맛은 진해지고, 더 맛있어 집니다.

특히 쫄인 국물에 밥 비벼먹을 때가 예술!!



1,000원짜리 양푼이 밥을 시키면 요렇게 양푼에 밥과 반숙 계란이 따악~!



톡 터트리면 노른자가 쫘악~ ㅎㅎ.

혹시 오시게되서 매운갈비김치찜 시키시면!! 요 양푼이밥 꼭 시켜보세요. 1,000원밖에 안하고 양도 듬뿍!

진짜 김치찜 국물에 여기 비벼먹으면 예술입니다.


기본 반찬인 두부랑 섞어먹어도 맛있고 말입니다.! 완전 강추하는 콤보.

옆테이블도 매운갈비김치찜이랑 요 양푼이밥 이랑 쓱싹쓱싹 비벼먹더군요 ㅋ



김치찜 국물에 감탄하고 있을때쯤 나오는 라이드(프라이드) 갈비!!

구성은 후라이드 갈비와 감자튀김 + 오뎅튀김으로 되어 있습니다.

매콤한 특제소스와 크림소스 찍어먹으면 진짜 다 맛있어요. 완전 맥주안주~



겉보기에는 치킨같지만, 속은 갈비라는 것!

그래서 그런지 먹어보면 맛이 진짜 독특합니다. 갈비를 튀긴건데.. 음 뭐라고 설명해야 하나 ㅋㅋ.

아무튼 맛이 치킨하고는 확실히 달라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 합니다.

(제가 먹어본 집은 원래 잘 추천안하는데, 여기는 독특해서 적극 추천해봅니다. ㅎㅎ)



으아, 지금봐도 다시 먹고 싶네요. 글쓰는 저도 침이 꾸울 꺽~



감자튀김도 진짜 맛있어요. 소스 푹푹 찍어먹게됩니다.

어묵튀김도 매력적!



그동안 김치찜은 뽀글뽀글 잘 익고 있네요 ㅋ



침샘을 자극하는 매운맛!!

매운 맛은 미리 말씀드리면 조절할 수 있으니 참고!


다시 후라이드갈비로 돌아와서~



짠~! 특제소스를 찍어봅시다~



닭이 아니라 갈비라구요 ㅋ



매운갈비 김치찜도 두부랑 먹으면 매력적~



특히 아까전에 노른자 터트린 양푼이밥과 함께 먹으면 그야말로 최고~!



그동안 김치찜은 적당히 쫄았습니다.

이제서야 진정한 김치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ㅋ.

이때부터 진짜 밥비벼먹으면 꿀떡꿀떡 넘어갑니다.~



요렇게 김위에 두부! 갈비를 올려먹으면 꿀맛! 여기다가 김치도 한점 올리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죠~



메뉴중에 볶음밥도 있어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볶음밥도 맛있긴한데, 아무래도 저는 양푼이 밥을 추천! 계란 노른자는 정말 포기할 수 없단 말이죠 ㅋ.


맨 위에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후라이드갈비는 맥주와 먹으면 되고, 김치찜은 소주랑 먹으면 완전 최고죠~!


신림 모텔촌 근처라 조금 가기 껄끄러울 수 있을지도 모르겠으나, 확실히 맛있고 특별한 곳!!


신림에는 순대촌만 있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증명되었네요 ㅋ.

아무튼 혹시 주변 들리실 일 있다면 한번 드려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요건 마지막으로 나갈때마다 하나씩 뽑을 수 있는 뽑기!!

일등으느 무려 후라이드갈비가 무료!! 두둥~



저는 4등이 나왔는데, 다음에 올때 음료한병 무료!! ㅋ.

다음에 이거 쓰러 또 올듯합니다. 아하하